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윤석열 대통령과 전면전 선포] 한동훈의 대통령실 '인적쇄신'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배셰태 2024. 10. 14. 11:02

※[윤석열 대통령과 전면전 선포] 한동훈의 대통령실 '인적쇄신'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대통령실 인적쇄신? 지금 좌파진영과 민주당이 입에 거품 물고 없는 잘못을 만들고 대통령을 모함해 탄핵을 하려고 하는 판에 대통령과 함께 팔 걷어 붙히고 탄핵 깽판 양아치들과 같이 싸워 볼 생각은 하지 않고 오히려 대통령을 궁지에 몰아 넣는다.

이런 게 말이 되냐. 솔직히 정치도 기본적인 캐릭터가 편갈라서 하는 싸움 아니냐? 그런데 왜 그렇게 같은 편을 물고 늘어지냐. 이해할 수 없다. 벤치 클리어링 할 때는 무조건 같은 편끼리 뭉쳐서 같이 싸워야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윤석열 대통령과 전면전 선포] '인적쇄신' 대통령실 침묵에...한동훈 "그런것 없다'나 '없애겠다' 중 하나여야"//친한계 일당들, 김건희 여사를 김현철에 빗대

대통령실 인적 쇄신 보다 훨씬 더 시급한 것은 한동훈 측근의 인적쇄신이 아닌가?  보수 정당 수뇌부에 좌파 운동권 출신들이 득시글 거리는 것은 어떤 말로도 설명이 안된다.

김종혁, 신지호, 칼부림이나 하는 조폭 서정수를 재정위원장으로 임명하는 니가 뭔 인적쇄신 타령이냐. 너나 잘해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4/10/14/NG2XEP2YBVDODA4DY57EH2JNV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말 같은 소리를 해야...한동훈, 너 정말 미쳤냐? 한남동 라인? 네놈이 김여사에게 연락했잖아? 그럼 네가 바로 한남동 라인이냐?한없이 가벼운 주둥아리... 싹수가 노랗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