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IT/과학 2011.07.14 (목)
KT, 32,000명 전직원의 지식을 활용한 트위터 상담 서비스 개시
뉴스웨이브 경제 2011.07.14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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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레인텔리전스 대표들이 아이패드로 서비스 출범을 알리고 있다. |
KT는 국내 최초로 32,000명 전직원의 지식을 활용한 트위터 상담 서비스인 올레 소셜 라이브(olleh social live)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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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jin 이찬진 트윗... 제가 어제 KT가 트위터를 이용한 고객지원을 전사적으로 확대한다는 글을 올렸더니 여러 가지 의견들이 있었고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대답드린 글입니다. 보실만 합니다. http://j.mp/nmN7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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