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한상혁 방통위원장 면직 대환영한다!

배세태 2023. 5. 31. 10:26

※한상혁 방통위원장 면직 대환영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정상과 비상식적인 일들의 근본 원인은 방통위원장에서 비롯된다. 그동안 방통위장 한상혁은 만악의 근원이었다.

과거의 미국산 소고기 먹으면 뇌송송이라는 둥 사드 전자파 쏘이면 튀김닭이 된다느니 지금은 또 일본 후꾸시마 처리된 물을 방류하는 데 전 세계가 인정하고 IAEA가 승인한 방류를 마치 방사능오염수를 먹는다는 식으로 선전·선동 괴담을 퍼뜨리는 것도 거슬러 올라가면 방통위의 편향성 때문이다.

대통령이 여러 나라를 돌면서 특히 일본과 미국과의 동맹을 강화하면서 국방안보를 튼튼히 하고 전 세계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외교 세일즈를 최고로 하고 있는데 지지율이 오르는 걸로 나오는데 몸으로 느끼는 지지율은 최소 60% 이상인데 아직도 40%대라는 것도 결국 방통위원장의 직무유기 감독 소홀이다.

방통위장은 KBS, MBC, 등의 방송 내용을 감독하고 심의하는 정연주의 방통심의위원장이 있고 종편 방송의 심의도 4년에서 3년으로 고치며 압력을 행사했다.

이 자는 각 노영방송과 김어준 등의 왜곡 편파방송엔 관대했고 시사 토크 패널은 좌파 인사만 80%가 넘게 출연시켜 정부의 흠집만 내는 편파방송을 묵인해왔다.

이런 방송을 듣는 일반 국민은 왜곡되고 방송을 믿고 잘못된 인식을 갖게 만들어 왔다. 따라서 이런 독버섯을 하루빨리 도려냄으로써 공정하고 정상적인 방송으로 거듭날 것이다.

국회에서 방통위장에 장제원 의원이 됐다. 힘을 합쳐 강력하게 방송·통신의 정상화를 이루어야 한다.

TV조선 심사에서 합격점이 나오자 미치겠네! 욕 좀 먹겠네! 말하며 점수 조작을 유도한 반정부 죄파인사 한상혁의 면직은 늦은 감은 있지만 시의적절한 결정이다. 대환영하며 큰 박수를 보낸다.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 2023.05.31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UFsFZeW1b4pi9j9j22hG5cSrREtYgkwBSr4HJHXbDRnzdbdJVdNsMW1WvTKzp8xdl&id=100001336988487&mibextid=Nif5oz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ww.chosun.com/politics/politics_general/2023/05/30/L2MT5SKLC5EBPNPYSYYYROIH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