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우파국민들은 국힘이 윤석열 대통령을 확실하게 지원지지 하라고 요구한다■■

배세태 2023. 1. 29. 11:18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우파국민들은 국힘이 윤석열 대통령을 확실하게 지원지지 하라고 요구한다

국힘 당대표 선거가 이렇게 주목을 받았던 적이 있을까? 이렇게 만든 두 주역이 있다. 윤통과 준서기다. 준서기는 당대표 잘못 뽑으면 어떻게 되는지 제대로 가르쳐 주었다.

그리고 우파국민들은 국힘이 윤통을 확실하게 지원지지 해야한다고 요구하고 있다. 이는 역설적으로 윤통이 우파국민들로부터 얼마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이기도 하다.

그 지지의 원인이 국가를 정상화하는 과정에 필요하다면 좌좀들을 엄단하는 강단을 보여줌이다. 이런 과정이 실패하였을 경우 윤통과 윤통 참모들은 골로 간다. 즉 생명을 걸고 하는 절박한 게임을 알기에 우파국민들은 윤통을 지지하고 국힘도 이에 힘을 보태라고 요구하고 있고 그런 과정에 국힘 당대표 선거가 중요하게 된 것이다.

요사이 입이 있다고 다 터는 우파10선비들에게 한번 묻자. 당신들은 좌좀들과 생명 걸고 싸워 본 적이 있는가? 그 말 많은 이준석 유승민 안철수 당신들 윤통이 실패하고 좌좀들에게 반격을 당해도 당신들의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 않은가? 도리어 당신들의 또 다른 세계가 생기지 않겠는가? 문재앙이 집권하고 당신들 같은 인간들 생명걸고 싸우기는 커녕 입이나 털고 다니면서 즐기고 살지 않았던가?

정규재씨! 당신도 이준석 유승민 같은 무리들에 묻어서 다니지 않았던가? 부정선거 이슈 나왔을 때도 알량한 지식을 가지고 우파시민들을 진압하는데 앞장서지 않았던가? 정규재와 같은 무리들 전부에게 묻고 싶다. 입으로만 털었지 목숨 걸고 좌파들과 싸워 봤냐고? 그리고 앞으로도 싸울 거냐고? 입꽤나 글꽤나 팔면서 입으로 털고 다니지 않을 자신이 있냐고?

모든 국민이 시민이 그런 투사일 수는 없다고 치자. 그래도 입을 털려면 전체 그림이 뭔지는 알고나 털어야 할 것 아닌가? 비판을 하고 지적을 하려면 우리가 대한민국이 어디로 가야하는지는 알고 정상적인 합리적인 자세는 갖추어야 할 것 아닌가?

준서기가 만든 고약한 단어 "윤핵관"을 벗어날 자기 언어도 없이 남이 이야기하는 썰에 숟가락이나 얹어 그가 자신의 생각이고 소신인양 하는 위선을 벗어버리고 냉철하게 이 시대와 역사를 바라보아야 하지 않느냐고 ..

출처: 신창용 페이스북 2023.01.29
https://www.facebook.com/100001768792987/posts/pfbid0XBcvmcGaqCetD9m9NXEAFBaA7C9Ki2T1NRco1k7Efz4MM7wn4PbfzjHpS4tNEZsBl/?mibextid=Nif5oz

■[한정석의 자유TV] 안철수, 대선 티켓과 공천권 둘 다 가질 수는 없다
(한정석 전 KBS PD '23.01.27)
https://youtu.be/e0dnePJm29A


안철수 정치 인생에 마지막 기회가 오고 있다. 잔도를 끊고 파촉의 땅으로 들어간 유비의 지혜를 안철수는 발휘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