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한동훈의 되치기 검법...오늘도 국회에서 봉숭아학당 찌질이들을 열심히 가르치고 있다

배세태 2022. 10. 6. 20:25

※한동훈의 되치기 검법

빨개이들을 병신 만드는 내공은 한동훈이 사상 최고인듯하다. 이제껏 우파에 빨개이들을 저정도로 추풍낙엽처럼 쓸어버린 고수가 있었는지? 싶을 정도로 한의 내공이 아주 깊다.

한동훈은 정신병동 민주당 狂患者들의 전략전술을 많이 연구한 듯이 저놈들과 합을 겨룰때마다 狂者들의 폐부를 찌르는 받아치기로 정신병자들을 혼수상태로 만든다.

겁없이 덤비던 민주당 정신병자들이 일기당천으로 휘몰아치는 한동훈의 되치기 칼날에 불구가 된후 다시는 일합을 겨룰 엄두도 못낸다.

그러니 尹정부의 장관들은 빨개이들에게 절대 겁먹지 말라. 보시다시피 저놈들은 허장성세이고 겉 껍데기일 뿐이다. 저놈들이 대정부 질문을 빙자해서 주사파적인 구식 선동질로 발광해도 하찮은 사마귀의 도끼 취급하라.

장관들은 한동훈표 받아치기 검법으로 정신병자들의 허리를 단칼에 잘라버려라. 尹이 제일 잘한건 한동훈에게 저 버러지들이 모여있는 정신병동의 말길言路 차단을 맡긴 것이다. 요즘은 대정부 질문이 재미있을 정도다.

尹이 시작점에서 보인 어설픔 때문에 불안하던중에도 한동훈이 되치기로 빨개이들을 쓸어버리는걸 보면 일견 안심이 된다.

출처: 손린 페이스북 2022.10.06
https://www.facebook.com/100057698658547/posts/pfbid02i8HRTnJMJsma8btqsag6kE373BVoYSwH65KeNEMDLzzRMJdWj4LkpCuhmDW1hPjkl/

덧) 오늘도 한동훈은 봉숭아학당 찌질이들을 열심히 가르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