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대한민국이 일본을 이기려면 욕하고 비난만해서는 안된다

배세태 2022. 6. 8. 18:07

※우리가 일본을 이기려면

우리가 일본을 이기려면 일본을 욕하고 비난만해서는 일본을 이기지 못합니다. 언제까지 100년전에 있지도 않은 일들을 악랄하게 날조하여 학생들에게 거짓을 가르치고 국민을 선동 할 겁니까?

설령 그게 일부나마 사실이라해도 내 조상이 쪼다같이 일본놈들에게 맨날 얻어터지며 학대 받았다는게 무슨 자랑이라고 세계 만방에다 떠벌려서 병신이 됍니까? 그렇게 주장하는분들에게 묻습니다. 귀하의 조상이 100년전에 일본놈에게 얻어터진게 자랑이라고 떠벌립니까? 지겹지도 않습니까?

현대의 세계는 일본과 일본인들을 최고의 역량을 가진 나라로 인식하고 최고의 도덕률을 가진 선진국 국민으로 인식합니다. 그건 외국에 나가보면 확실히 압니다. 그런 세계인들에게 일본을 천하의 잡놈이라고 비난하는 짓은...세계인들에게 한국인들은 일본에 열등감에 쩔은 병신같은 민족이라고 선전하고 인식시키는 짓입니다.

진실로 일본을 이기려면 내 실력을 키우고 우리나라의 역량을 증대하여야만 세계속에서 일본을 이길 수있습니다. 우리의 역랑을 키워서 발전 할 생각을 아니하고..허구헌날 100년전 일본에 지배당한 것이 억울하다며 일본에 종주먹을 들이대며 저주하고.. 뜨신밥 먹고 한다는게 맨날 일본을 욕하는게 일상사면.. 우리는 千年이 지나도 萬年이 지나도 절대 일본을 이길 수 없습니다.

일본이 발전하지 않고 제자라에 가만히 서 있어도 우리가 일본을 따라잡으려면 2-30년이 걸릴 것인데.. 일본은 계속 발전하고 우리는 일본을 비난하느라 발전하지 못하고 있으니 언제 일본을 이길 수 있겠습니까?

4-50대 장년들은 악랄한 전교조에게 그렇게 교육을 받았으니 반일 정신병을 고치기 힘들겠지만, 이제 우리나라를 짊어질 2-30대 젊은이들은 일본이란 나라를 잘 관찰하여 과연 일본이 그렇게 나쁜 나라인가 우리가 가르치고 탐색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태평양을 향해 그리고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기 위해서는 딱히 지정학적으로만 일본에 막힌게 아닙니다. 정서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특히 경제적으로도 일본이란 관문을 통과해야만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면을 봅시다. 만약 일본이 한국에의 원자재 수출을 중단하면 우리나라는 거의 모든 물건을 생산하지 못합니다. 불과 3년전 문등신이 일제의 강제징용이라며 깝족거리자, 일본이 에칭가스라는 원자재 3개 품목에 대한 한국에의 수출에 중단도 아닙니다. 단지 특별히 대우하지 않았습니다.

일본의 그 작은 조치만으로도 한국의 모든 전자제품 생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금액으론 불과 5억달러지만, 우리의 수출중단은 3백억 달러가 넘었어요. 고작 3개 품목에도 한국경제가 경기를 일으킬 정도였는데 만약 일본이 한국을 경제적 적대국으로 상대해서 400여개의 원자재 수출을 아예 금지하면.. 한국경제가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그냥 망합니다. 덩달아서 중국도 망합니다.

정치 군사적으로도 일본은 미국과 더불어 한국의 확실한 뒷배가 되는 나라입니다. 일예로 북한에서 미사일을 쏘면 한국은 몇발인지? 고도는 얼마인지? 거리는 얼마인지?등을 몰라요

심지어 미사일 발사가 있었는지도 몰랐을 때가 있었습니다. 한국은 북한이 미사일을 쏘았다는 외신이 뜨면 그 때서야 한다고 발표 합니다. 다음날 쯤 일본이 정보를 주어야만 그제야 잘난척하고 미사일의 각종 제원을 발표합니다..

그런 실력으로 어찌해서 일본을 이기겠다며 뻑하면 국민들에게 반일을 선동하고 뻑하면 죽창을 들자고 미개국 행동을합니까? 우리나라가 발전하려면... 허울뿐인 선진국이 아니라 진성 선진국이 되려면 일본과 손잡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일본이 좋아서가 아니라 현실이 그렇습니다.

어찌됐든 요즘은 북에서 미사일을 쏘면 우리군이 즉긱 북의 미사일에 대한 모든 제원을 발표합니다. 정권이 바뀐후 미국과 일본이 북한이 발사하는 미사일이나 무기정보를 우리군에 실시간으로 모두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문등신 때는 하루나 이틀후 제공했고...

폐일언하고 세계속의 선진국이 되려면 두가지는 명심해야합니다. 정치 군사적으로 미국의 적대국이 되는 것만큼 무서운게 없고, 경제적으로 일본의 적대국이 되는 것만큼 망하는 지름길이 없어요. 그건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세계 모든 나라에 해당하는 공통된 명제입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22.06.08
https://www.facebook.com/100001737266180/posts/pfbid02hU3drsvkuppqEsMbLALjkiEmF8bTh9emHQKVNxxcAnjBaYVfYXrvQ4ajeyCi5x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