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하늘이 한국을 망하게 할려면 이재명이 대통령이 될거고 하늘이 한국을 다시 살아나게 할려면 윤석열이 대통령 될거다

배세태 2022. 2. 26. 12:30

※하늘이 한국을 망하게 할려면 이재명이 대통령이 될거고 하늘이 한국을 다시 살아나게 할려면 윤석열이 대통령 될거다

우크라이나를 보면서 미국을 너무 믿고 살았는건 아닌지 하는 생각이다. 미국 만능주의나 미국 절대주의를 벗어나야 한다. 미국 국방예산이 천조라고 그래서 천조국이라며 미국 군사력을 과신하면 안되겠단 것이다. 한국전쟁 월남전 아프가니스탄전에서 봤듯이 미국의 압도적인 무기로도 이기지 못한 전쟁이 많았다.

지금 우크라이나를 보고 이재명과 윤석열은 반대로 이야기 한다. 이재명은 평화가 중요한데 윤석열이 전쟁을 부추기는 발언을 한다고 하고 윤석열은 이재명의 그런 유약한 자세로는 나라를 지키지 못한다고 말한다.

만약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미국은 한국을 더 이상 진실한 동맹국으로 생각치 않을 것이다. 그리고 중국과 북한은 남한내 공산주의자와 연합하여 체제전복을 시도할 것이다.

푸틴과 시진핑 그리고 김정은이 세계 3대 독재자다. 독재자는 획기적인 일을 벌리고 싶어한다. 그래서 대만 정복과 한반도 공산화 같은게 이들 독재자의 목표가 되기 쉽다. 우크라이나도 푸틴이라는 독재자가 아니었다면 러시아가 무리수를 두면서 까지 침공할 일은 아니었다.

문재인이 망쳐 놓은 외교와 국방을 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그 바통을 이어받아 더 한층 엉망이 될것이다. 시진핑과 김정은과 푸틴 이런 독재자들이 그런 한국을 보고 가만히 있을리 만무하다.

진인사 대천명이라고 인간이 최선을 다한후 결과를 하늘에 맡겨야 한다. 이번 대선에 윤석열과 자유시민은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해야 한다. 그리고 하늘이 정해준 한국의 운명을 기다려야 한다.

출처: 배명수 페이스북 2022.02.26
https://www.facebook.com/100002684196397/posts/4318495801583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