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특등 머저리는 청와대에만 있는게 아니더라...탄핵파와 윤석열을 빠는 우파라는 자들도 있다

배세태 2021. 8. 13. 17:29

※특등 머저리는 청와대에만 있는게 아니더라

진실은 아니었지만...일제가 한반도에서 명인들이 나오지 못하도록 명산의 혈자리마다 쇠막대기를 박았다는 소릴 듣고 욕을 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사실상  한반도에서 애국자들이 나오지 못하게 막은 것은 공산당들이다. 북한에서는 김일성이 남한에서 들어간 정치인과 지식인들, 쏘련과 중국에서 활동한 혁명가들과 지식인들의 가문까지 완전히 쓸어버려서 대를 끊어 버렸다.

그런데 그나마 남아있던 대한민국의 애국자들과 쓸만한 일꾼들은 문재인 종북정권이 몽땅 구속수감시켜서 애국우파의 대를 끊어 버렸다.

이제는 우파가 일어서려 해도 국민을 인도할 인재가 없다. 바로 이 애국자들의 명맥을 완전히 끊어버리는 잔인한 짓을 윤석열이가  앞장서서 감행했다. 그런데 지금  우파라는 자들이 박통과 애국자 수백을 잡아죽인 바로 그 망나니를 대선 후보라고 빨아대고 있기에 분노해서 이 글을 쓴다.

자기 부모를 죽인 자를 두령으로 모시는 자식들이 과연 효자인가? 불효자인가? 한국에서 진짜 특등 머저리는 문재인이 아니라  지금 윤석열을 빠는 자들이다.  

우파들이 이렇게 멍충하기 때문에 역대정권 중에서 제일 죄가 많은 문재인 정권이 마지막까지 고스란히 유지되는 것이이고  내년 대선도 희망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그 주제에 그들은 자기들을 애국자라 한다. 원래 역적은 자기를 애국자로 포장한다. 그 주제에 다른 이들을 분열주의자라 욕한다. 원래 무식한 자들이 남 탓을 잘 한다.

나는 당당히 말한다. “가장 큰 특등 머저리는 탄핵파와 윤석열을 빨아대는 우파라는 자들이다.”,  “그런 우파는 애국자와 역적도 분간을 못하는 멍충이들이다.” ,  “그런 멍충한 우파들 때문에 대한민국이 망해간다.”

출처: 강태산 페이스북 2021.08.13
(전 체코주재 북한무역회사 대표/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
https://www.facebook.com/100002439331466/posts/4232395436851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