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최근 3주 동안 미국 전역에서 폭발적으로 2020년 대선 선거 감사 결의가 이루어진 근본적인 이유■■

배세태 2021. 7. 21. 17:09

※최근 미국 전역에서 폭발적으로 2020년 대선 선거 감사 결의가 이루어진 근본적인 이유

최근 3주 동안 미국 전역에서 폭발적으로 선거 감사 결의가 이루어진 근본적인 이유는, 바이든과 민주당 때문에 미국이 망하겠다는 위기감을 국민들이 느꼈기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공화당 지지자들 대부분은 부정선거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만, 여기에 가담한 자들이 공화당 당권파 일부와 RINO, 그리고 마크 밀리 합참의장이 뻔뻔스럽게 "우리가 총을 가지고 있다" 선언한 Deep State라는 실체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서지를 못했었다.

그런데 분위기가 급격하게 반전하기 시작한 시점이 트럼프 지지자들이 자발적으로 공화당에 쉐도하여 RINO들을 합법적인 방법으로 축출하기 시작하면서 부터다. 

일단 공화당의 주도권이 기득권 중심에서 미국 시민들의 손으로 넘어오기 시작하니, 각 주의 주의회가 용기를 얻어서 선거법 개정부터 착수했고 급기야 지뢰밭인 11.3 선거 부정 감사에 착수하기 시작했다.

트럼프는 고령이나 폼페오는 64년생, 론 드싼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78년생으로 미국을 이끌 강력한 지도자 후보군이 세 명이나 포진한 상태라 공화당원들 역시 거침없이 지난 대선의 실체를 파헤치는데 나섰다.

그리고 민주당의 국가 파괴 행위가 지속되고 있어서 라티노와 아시언들 역시 공화당 지지로 턴을 하고 있다. 한인 사회도 비슷한 분위기로 생각되지만, 그러나 호남향우회는 아직도 바이든과 민주당을 빨고 있다.

출처: Scott Lee 페이스북 2021.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