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대한민국 건국 부정] 이재명이 고향 안동에서 똥볼을 오지게 찼다

배세태 2021. 7. 4. 08:43

※[대한민국 건국 부정] 이재명이 고향 안동에서 똥볼을 오지게 찼다

대한민국이 친일청산을 안해 출발이 잘못되서 이육사 같은 독립유공자를 옳게 예우 못했다고 말하고 나라를 새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고향에 금의환향하니 감정이 너무 업되서 정신줄을 놓았던듯 하다.

대한민국 건국은 이승만 김구 이시영 이청천 이범석등 독립유공자가 주체세력이었고 오히려 북한이 만주 마적떼 두목과 소련군 장교를 했던 김일성과 친일파들이 주체세력이었다.

이재명은 안동에 가니 감정이 복잡했을 것이다. 땅 한뼘도 없이 고생하고 무시받고 살았던 부모님과 면소재지에서도 한참 들어가는 깡촌 초등학교에서도 꼴찌하던 본인생각이 났을 것이다. 그래서 뭔가 복수심이 차 올랐을 것이고 그런 심정으로 이런말을 했을 것이다. 문빠의 환호를 기대하면서...

그러나 이재명의 이 발언은 문빠들만 좋아하지 보수우파는 물론이고 온건진보와 중도까지 돌아서게 만들었다. 이육사 후손들도 이말에 놀랐을 것이다. 안동사람들도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이재명을 지지한 사람도 있었을 건데 이재명의 이말을 듣고 돌아섰을 것이다..

대한민국이 건국부터 잘못된 출발이라고 하는 사람이 어떻게 대한민국 대통령을 할수 있겠나. 대한민국 건국정신을 부정하는 이런말은 북한 공산당이나 남한 빨갱이가 하는 말 아닌가.
================
이리 새끼는 길들일 수 없다더니... 야권 분열만 안 되면 이재명은 이 전선에서 반드시 패배한다. 이런 손쉬운 호구를 상대로도 못이긴다면 분열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