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문재인의 출생 비밀

배세태 2021. 2. 10. 09:33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문재인의 출생 비밀 

미국의 극좌파 상원의원 엘리자벳 워렌은 자신이 인디언의 후손이라고 떠들고 다녔다. 그러자 트럼프가 포카 혼타스라고 부르며 유전자 검사를 해서 증명하라고 했다. 

워렌은 그걸 증명하겠다고 의기양양하게 유전자 검사를 받았는데... 일반 미국인이 가진 인디언의 유전자 수준보다 낮은 수준의 인디언 유전자를 가진 것으로 판명되어 망신만 당했다. 

1년 전부터 조우석씨가 문재인의 유전자에 관심이 많다. 그간 여기저기서 문재인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서 의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았고, 그 얘기의 골자는 다음과 같다. 

1. 문재인은 1953년 거제에서 태어났다. (1946년생 노무현은 문재인과 자신이 친구이기 때문에 대통령의 자격이 있다는 연설을 함. 그 세대에서 7살의 차이를 극복하고 친구?) 

2. 문재인은 노무현 집권기에 이산가족 상봉을 위해 자신의 나이를 속이고 온가족을 데리고 북으로 갔다. (그가 나이를 몇 살, 어떻게 속였는지 모르겠지만... 왜? 나이를 속여야 했을까?) 

3. 문재인이 이모와 상봉하는 사진을 보면... 이모와 닮은 꼴이고... 자신의 생모와는 전혀 닮지 않았다. 두 친자매가 닮지 않은 것은 물론이다. (그래서 북의 이모가 문재인의 생모일 가능성?) 

4. 문재인의 사투리는 부산 사투리가 아니라는 의견이 많다. 문재인의 생모는 완전히 경상도 사투리였다고 한다. 우리가 알듯... 마더 텅을 닮는 것은 상식이다. 문재인은 여기서도 상식을 뛰어 넘는다. 

5. 문재인의 아버지의 경력이 거짓말이라는 증언... 인민군 장교로 6.25에 참전했다가 체포되었다는 증언과 체포한 장본인이 나왔다. 

6. 문재인의 아버지를 체포한 장본인이 그 후 문재인의 아버지를 만났고, 아버지와 같이 있던 어린 문재인을 보았는데... 당시의 어린이의 나이로 볼 때... 1953년생이 아니라 3-4살 정도는 더 많았을 것이라 증언한다. 

문재인은 자신의 출생에 대한 의혹에 대해 철저히 무대응으로 나가고 있다. 뉴스타운의 조우석씨는 설명절이 지나면 다시 폭로 방송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문재인의 출생의 비밀에 많은 관심을... 

■[조우석 칼럼] 쇼킹! 누구나 모두 말한다 文, 북한 태생의 간첩? 
(뉴스타운TV/조우석 평론가 '21.02.09)
https://youtu.be/BibJuo9pTL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