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20대 CEO가 보여주는 바이럴마케팅, 모바일홈페이지 성공비법

배셰태 2011. 5. 4. 17:43

20대 CEO가 보여주는 바이럴마케팅, 모바일홈페이지 성공비법

정경뉴스 사회 2011.05.03 (화) 

 

성공비법비용대비 최적화된 입소문마케팅 효과에 창의성을 더하다

 

 

 

모바일 시장 확대의 속도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4대 포탈 사이트의 키워드 마케팅 효과는 급감하고 있으며 이와는 상반되게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가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대중들의 관심이 사무실과 집안의 PC에서 스마트폰으로 점점 옮겨가고 있다는 것이다. 비즈니스 마케팅과 모바일 시장대응의 효과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매니아 컨설팅 그룹(http://www.blogmania.co.kr)이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