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Scott Lee 잡다한 이야기] 미시건 주무장관 조슬린 밴슨의 배후; 소로스 SOS 프로젝트(소로스/힐러리/CCP, 선거를 장악하라)

배세태 2020. 12. 19. 21:08

미시건 주무장관 조슬린 밴슨의 배후; 소로스 SOS 프로젝트(소로스/힐러리/CCP, 선거를 장악하라)
(Scott Lee 잡다한 이야기 20.12.19)
https://youtu.be/YIJAvhhFhpw

.

 

=================
■[2020 미국 대선] 국가정보국(DNI) “11월 대선에 외세 개입 있었다”
에포크타임스 2020.12.20 이은주
http://blog.daum.net/bstaebst/44150

CBS 방송에 따르면, 존 래트클리프 DNI 국장은 올해 11월 대선에 중국과 이란, 러시아의 개입이 있었다면서 내년 1월 이 같은 발견을 담은 보고서를 공개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해 9월 서명한 행정명령은 외국 세력의 선거 개입과 관련한 조사 보고서를 DNI가 오는 18일까지 제출할 것을 명시하고 있다.  

■미국 최고정보기관 DNI, "대선에 외세 개입 있었다" 결론
파이낸스투데이 2020.12.19 인세영
http://blog.daum.net/bstaebst/44149

미국 DNI의 존 래트클리프 국장이 "올해 11월 선거에 중국,이란, 러시아의 간섭이 있었다"고 밝혔다.

미국의 CBS 뉴스 등에 따르면 DNI의 수장인 래트클리프의 말을 인용하여 이처럼 보도했으며, 이는 향후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발동에 근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단 제출된 보고서는 각 부서의 조율과 내용 보강을 위해 잠시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대선/부정선거] 선거인단 투표…트럼프, 군사적 반격 준비하나
에포크타임스 2020.12.16 탕하오(唐浩)
http://blog.daum.net/bstaebst/44140

트럼프가 행사할 수 있는 특별 권한은 무엇무엇인지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대체적으로 이런 절차를 밟을 것 같습니다.

첫째, 대통령은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계엄령을 포함한 최소 136개의 특별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둘째, 부정을 저지른 불법 집단의 충분한 죄증을 공포합니다. 대통령이 상세하고 강력한 증거를 제시해야 반란자들을 충분히 단죄할 수 있고, 양당 지지자들도 진실을 알고 승복할 수 있어 논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셋째, 제한적 계엄령을 실시합니다. 그래야만 국민의 불안과 불편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대통령이 군을 움직여 정권과 사법권 일부, 또는 전부를 넘겨받을 수 있고, 딥스테이트의 제약에서 벗어나 부정과 쿠데타의 진상을 깊이 파헤칠 수 있습니다.

넷째, ‘폭동진압법(Insurrection Act)’을 발동해 법에 따라 반란자들에게 해산을 요구하는 성명을 냅니다. 그러면 이어서 군 병력을 동원해 국내에서 반란자들을 체포해 군사법정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진실이 밝혀지고 국가 위협 사태가 평정되면 계엄령을 취소하고 정상적인 사회질서를 회복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제는 트럼프가 과연 특별 권한을 사용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계엄을 선포하고, 군 병력을 동원해 적을 소탕하고, 선거 부정 진상을 조사할 생각이 정말 있을까요? 나는 트럼프가 그런 의도를 갖고 한 단계 한 단계 포석을 깔고 조금씩 메시지를 내보내고 있다고 봅니다. 어떤 신호일까요? 최소 6가지 메시지가 군사 반격을 준비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신호 1: 2018년 행정명령에 서명했다/신호 2: 국방장관을 대(對)테러 전문가로 교체했다/신호 3: 제82공수사단이 “폭풍이 오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신호 4: 선거 부정을 ‘쿠데타’와 ‘범죄’로 규정/신호 5: ‘군과 함께 싸울 것’임을 과시하기 위해 웨스트포인트로 갔다/신호 6: 신비한 암호가 나타났고, 웨스트포인트와 워싱턴 집회 민중이 호응했다

여기까지가 제가 생각하는 트럼프가 쿠데타 집단을 저지하기 위해 대통령 특별 권한을 행사해 군을 동원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몇 가지 주요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