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 실제 선거결과는 도널드 트럼프의 압승■■

배셰태 2020. 11. 11. 16:06

※[미국 대선] 실제 선거결과는 도널드 트럼프의 압승
(2020.11.11 현재)

트럼프 대통령의 최종 승리와 함께 내년부터 한국에서도 법치와 정의가 바로서는 진정한 적폐청산이 시작 될 것이다.

◇펜실베니아 –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당일 밤 70만 표나 올랐지만 이후 100만 표 이상이 추가돼 결국 바이든이 선거를 가로챘다.  불법 투표를 제외하면 대통령은 승리할 수 있는 분명한 길을 갖게 된다.

TRENDING: BREAKING EXCLUSIVE: 모든 주의 선거일 밤 데이터 분석 - 트럼프 대통령에서 바이든으로 전환되거나 분실된 VOTES의 MILLIONS - 도미니언 및 기타 시스템 사용

◇위스콘신 – 선거 후, 이른 아침 밀워키에서 10만 표 이상이 마법처럼 나타났다. 록카운티에서 이런 투표나 숫자상의 예외가 다뤄질 경우 트럼프 당선자는 이 주에서 큰 표차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미시간 주 – 이 주 역시 사기 행각으로 가득 차 있고 소송중.  게다가 디트로이트에는 10만표 이상의 표가 버려졌다. 봉인되지 않은 투표용지 수만장이 배달됐고, 모두 바이든 표였다. 불법 투표가 없어지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 주에서도 승리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조지아 주 – 이 주에는 사기 행각이 너무 많다. 대통령은 선거 당일 밤 이 주에서 10만 표 차이로 승리했다. 그러나 선거가 끝난 후, 많은 투표용지를 모으기 위한 프로그램이 작동됐다. 불법 투표용지가 제외되면 이 주 역시 트럼프에게 돌아간다.

◇네바다 주 – 여기에도 많은 사기가 있다. 수십만 표에 대한 서명은 검증되지 않았다.  여기서도 부적격 표가 한 표라도 없어지면 트럼프 대통령이 이 주에서 승리한다.

◇애리조나 – 아무도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모른다.  당첨자 집계와 기록이 지연되면서 트럼프 대통령 득표가  도용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알래스카 – 이것은 여전히 불리지 않았지만 분명히 붉은색 주이며 선거 당일 밤에 불렸어야 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기서도 문제가 있다.

이 모든 사기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 바이든보다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길이 더 많다.

Current Actual Election Result Update: President Trump Leading In Electoral College With More Paths to Victory Than Biden
- http://naver.me/Gz78Td1S

출처: 김지혜 페이스북 2020.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