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중국이 개입한 4.15 부정선거 규명하여 주사파 세력 정리하고 북한해방에 시대적 소명을 다하자■■

배세태 2020. 8. 24. 11:11

※중국이 개입한 4.15 부정선거 규명하여 주사파 세력 정리하고 북한해방에 시대적 소명을 다하자

우리는 지금 각 개인에게 나누어준 인간 존엄성과 기본적 권리를 지키기 위해 제2의 6.25를 치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이승만은 권력을 나누어줬고 김일성은 자신의 가족들이 독점했는데 이승만을 버리고 김일성 줄에 선 자들이 권력을 개인들에게서 하나 하나 거둬 들이고 있어요. 그 정점에 있는 것이 선거 부정입니다.

이번 부정선거 넘어가면 대한민국 사라집니다. 더 중요한 일이 있습니까? 왜 이 절체절명의 사실이 자각이 안 될까요? 너무 깊은 잠을 자고 있기 때문이죠. 미래통합당 깊은 잠에서 실컷 잠꼬대 해 보세요. 누군가 당신들 목줄 잡고 어디론가 끌고 가고 있는 것 알게 됩니다.

이 모든 사태는 북한을 완충지대(buffer zone) 삼아 수십 년 공산당 시스템 유지하던 중국이 김정은의 몰락으로 버퍼존을 한국 좌익과 손잡고 대한민국으로 바꾸면서 생긴 것입니다. 중국이 개입한 부정선거 맞습니다.

사전 빅데이터 작업은 최정묵이 여론조사 기관과 지방 행정기관의 정보 대조하여 최고로 정확도 높은 결과치를 냈고 고한석이 이를 목표 의석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수화하여 앨거리듬을 짰고 이를 프로그램으로 제조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며 이 모든 계획은 양정철과 중국 송승민이 기획한 것을 미국은 이미 파악했습니다. 조해주 실행, 윤호중 자금, 검찰 한 번 열어서 보세요.

볼리비아 선거를 워싱턴에 있는 미주기구가 감시한 것처럼 한국도 대법원이 소송 해태하면 해외 감시기구 찾을 수 있습니다. 부정선거 못 덮습니다. 착각들 마시고 차분하게 규명하여 친북 친중 주사파 세력 정리하고 북한에도 인간 개개인의 존엄성이 있는 땅으로 바꾸는 시대적 사명을 다합시다. 코로나 아니라 천연두, 흑사병이 와도 부정선거 못 덮습니다.

출처: 김미영 페이스북 2020.08.24
(전환기정의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