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우석 칼럼] 4.15 총선 최대 궁금증: 붉은 민주당 실체 유권자, 알고 찍었나?

배세태 2020. 4. 20. 14:33

■[총선 최대 궁금증] 붉은 민주당 실체 유권자, 알고 찍었나?

(뉴스타운TV/ 조우석 평론가 '20.04.20)

https://youtu.be/ABaN8WqwxYI


 

============

[참고요]

※중도표로 선거에서 이기겠다고? 우물안 개구리 뒷다리 긁는 소리

 

한국이 이미 중공 식민지가 된 걸 모르던지 외면하는 자들이 있다. 겉만 친미 우파이고 중공측과 직간접으로 내통하는 자들을 배척하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일로일 수 밖에 없는 걸 모르던지 외면하는 자들이 있다.

 

중국 공산당이 망해도 앞으로 20년은 더 간다. 소련 공산당보다 중국 공산당은 이익결사체 성격이 더 강해 생명력이 더 질길 수 밖에 없다. 게다가 미국내에도 이들과 내통하는 자들이 조 바이든을 트럼프의 대항마로 띄운 정도의 기세다.

 

이 상황을 방치하면 향후 20년 동안 한국은 급격한 몰락일변도로 갈 수 밖에 없다. 중도파 표 더 모으면 다음 선거에서 이긴다고? 정보 고속도로 시대에 우물안 개구리 뒷다리 긁는 소리다.

 

※미중 문명/가치/패권전쟁과 평양붕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나올 2021년 7월경에서 대한민국 대선이 시작되는 2022년 3월1일 내에 북한은 미국에 접수/평정/해방(분단 붕과)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내에서는 보도 듣도 못한 정치쓰나미가 올것이다.

 

※냠한 주사파의 숙주, 북한 김정은 곧 무너진다

 

북한 김정은이 발악은 하고 있지만, 이미 항복 상태라고 본다. 언제 항복 선언을 공식적으로 할지만 주목해 보고 있다. 독일이나 일본도 공식 항복 선언하기 전에 이미 내부적으로 전세가 기울어 있는 상황이었다.

 

문재인 주사파 종북좌파들이 아무리 애써도, 숙주와 같은 김정은이 무너지면 완전히 힘을 잃는다. 그래서 김정은 정권이 안 무너지도록 정은이 살리기에 총력전인데, 세계 최강 미국과 천재 전략가인 도널드 트럼프을 이길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