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정규재 "유승민 총선 불출마 선언 환영...보수통합 남은 과제는 자유통일당과의 통합"[전문 첨부]

배셰태 2020. 2. 9. 17:11

정규재 대표 "유승민 불출마 선언 환영...보수통합 남은 과제는 자유통일당과의 통합"

펜앤드마이크 2020.02.09 심민현 기자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28120

 

"보수재건의 한 기둥은 황교안 대표의 종로 출마결심과 유승민의 합류로 세워졌다"

"자유통일당과의 분리는 한국당의 이념적 파행과 오류를 명징하게 반영"

"자유통일당의 보수정론이 통합신당의 강령적 기초가 되어야 함은 너무도 당연"

"자유통일당과의 통합이 마무리될 때라야 문재인 폭압 정권을 타도할 준비를 마쳤다고 말할 수 있을 것"

"새로운 시대는 산통을 거치고야 열린다...4월을 향해 나아가자, 뭉치고 싸우고 이기자"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겸 주필.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겸 주필은 9일 유승민 새로운보수당 보수재건위원장의 총선 불출마 선언 및 신설 합당을 한국당에 제안한 것에 대해 "환영한다"면서도 "그동안 가출 청소년 같은, 갖은 논란을 불렀던 반(反)자유주의적 행태. 특히 보수진영의 붕괴에 대한 책임은 앞으로 두고두고 갚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규재 대표는 이날 유승민 의원 기자회견 이후 개인 성명을 발표해 이같이 밝힌 뒤 "보수재건의 한 기둥은 황교안 대표의 종로 출마결심과 유승민의 합류로 세워졌다"고 언급했다. 정 대표는 보수통합의 남은 과제는 자유통일당과의 합당이라고 강조했다.

 

<중략>

 

다음은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겸 주필 개인 성명 전문(全文).

 

..이하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