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총선에서 지역구는 자유한국당, 비례는 우리공화당이 맞다본다!■■

배세태 2020. 1. 22. 00:38

※총선에서 지역구는 자유한국당, 비례는 우리공화당이 맞다본다!

 

좌파들은 지역은 더블당 비례는 불의당으로 일사분란하게 가고있는 시점이다. 이대로 가면 한국당 지역은 모르겠으나 비례쪽은 한국당 위성당이 좀 나오긴 하겠지만 저들의 전략적 몰아주기에 비하면 많이 미흡한 지경으로 갈수도 있으리라고 본다.

 

그닥 위성정당에 대한 인식이나 반응이 썩 좋지만은 않은데다가, 그간 고생을 해온 우리공화당에 단 한석도 허용치 않겠다는 비인간적 모양새는 좌파에 비해 너무나 옹색한 우파로 비쳐지는 모양새로 보여져 되려 거부감을 형성시키는 상황이라고 하겠다.

 

또한 박근혜 대통령의 정치적 입지를 씨를 말리겠다는 것으로도 비추어져 도처에 숨은 특히 대구경북쪽 우파들의 민심을 고민속에 빠트리고 있다.

 

한국당은 지역의석을 갖고가되 비례는 우리공화당을 밀어주는 것이 제대로된 정치전략이며 우파의 인간적 정서를 보여주게 되며 좌파들의 정치공학적 전략적 선택에 맞불을 놓는 최상의 전략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1대 총선에서 TK 친박을 몰살시키는 작당이 시작되고 있다. 탄돌이 김형오가 공관장을 맡아서 TK를 몰살 시키겠다고 벼르고 있다. 그렇다면 박근혜 대통령 측근들이 모조리 제거되고 황교안과 이명박 끄나풀로 채워진다. 이쯤되면 우리공화당을 중심으로 태극기 세력이 뭉쳐서 선거에 나서야 한다.

=====================

나는 대한민국 정치인들 중에 박근혜 대통령 만한 품격과 인격과 국가관을 지닌 인물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 이런 대통령을 끌어내리고 그것도 모자라 투옥까지 했으니 대재앙이 닥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속된 말로 천벌을 받아도 싸다... 이 사진은 가히 국보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