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JBC까] 우리공화당, 홍문종 2단계 보수대통합 참여...조원진 "유승민, 김무성과는 불가"

배셰태 2020. 1. 11. 13:44

■[긴급진단]우리공화당 홍문종 2단계 보수대통합 참여, 조원진 "유승민,김무성과는 불가"

(정병철 JBC까 대표 '20.01.11)

https://youtu.be/dNJVT01x5iA


 

조원진 공동대표는 줄곧 유승민·김무성 의원과는 함께 할 수 없다는 입장을 유지해왔다. 반면 홍문종 공동대표는 여러 언론과 인터뷰에서 통합에 참여할 의사가 있다는 취지로 말해 우리공화당의 입장이 명확하지 않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와관련, 박근혜 대통령 입장이 무엇일까 궁금증이 생긴다.

=================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과 인신감금] 대동강 보이는 평양교도소에서 한강을 그리워 할 날

JBC까 2020.01.10 정병철 대표

http://blog.daum.net/bstaebst/40620

 

- 대한민국 민주주의 아직 죽지 않아 총선 후, 죽을 고비

- 박근혜 대통령 석방만이 자유 민주주의 살릴 수 있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를 되살릴 수 있는 길이 없는 것이 아니다. 유일한 길은 박근혜 대통령을 석방시키는 것이다. 미국 고든 창 변호사는 필자와 인터뷰에서 “박근혜 대통령 구속은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가 구속된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 석방은 곧 자유민주주의가 석방되는 것이다”고 주장했다.

 

그런데도 황교안과 자유한국당이 박 대통령 석방은 뒷전이다. 어떻게 하면 사탄파와 야합해서 권력을 유지하는가에 신경이 집중되어 있다. 보수가 박 대통을 외면하고, 자유진영 진성 우파들과 통합을 못하면 자유대한민국이 사라 질 것이다. 그 때 비로소 '자유민주주의가 죽었다'고 땅을 치고 후회해도 늦지 않다.

 

아마도 그때가 대동강이 보이는 평양교도소에서 한강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릴 날일 것이다. 유대인들이 자유의 소중함을 모르고 노예가 된 후 바빌론 강가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 듯…

 

https://youtu.be/UB4OKEYqC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