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보수팔이 기회주의자들,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에 대해 처절한 반성과 참회해야★★

배셰태 2019. 10. 23. 16:38

※03 아류들, 사기탄핵에 대해 처절한 반성과 참회해야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대해 처절한 반성과 참회가 없이 보수 우파의 지지를 받기는 불가능하다. 이것이 민심이다.

 

탄핵에 동조한 보수팔이 기회주의자들아, 잘 듣거라. 너희들은 03이 아류의 주사파 2중대다. 보수의 탈을 쓰고, 속은 이념도 없는 시류 영합주의, 기회주의자들이다. 너희들이 학생때 데모 좀 했다고, 민주화 인사인양 속으로 생각하는 것 같다만, 너희들은 그런 부류에 조차도 끼지 못한다. 그저 자신의 안위에만 관심있는 겁쟁이요 무이념주의자들 일 뿐이다.

 

한국의 보수 우파는 이승만과 박정희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 분들의 업적과 철학에 바탕을 두고, 그 분들의 한계를 뛰어 넘어 대한민국을 위대하게 만들고자 하는 것이 보수 우파의 지향점이 되어야 한다.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은 사전적 의미에서 보수도 아니었다. 오히려 인권과 평등, 분배를 지향하는 진보에 가까운 분들이었다.단지 그 이상을 실현하기에 현실의 공산주의와의 대결과 민족의 생존, 경제발전이 선행되어야 했기에, 그 뜻을 뒤로 남기는 분들이었다. 의료보험, 국민연금, 교통인프로 확충, 농지분배 등이 모두 이 두분의 대통령 시대에 이루어졌다.

 

대한민국의 보수 우파는 이 두분의 업적과 사상에 기반을 두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반 공산주의를 기치로 세계사에 유래가 없는 고수준의 경제발전과 이를 통한 인권과 평등, 분배를 지향하여 국민복리시대를 완수하는 과제가 남겨져 있다. 이것이 이승만, 박정희 시대를 잇는 보수 우파의 완결판이 되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은 그 과업의 여정에 있는 대한민국과 결혼한 분이시다. 이 분을 탄핵으로 내몰고, 그 깨끗함과 고결함을 그대들의 더러운 욕심으로 욕되게 만든 것인 대한민국의 수치다.

 

대한민국 보수 우파의 지지를 받으려면,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동조한 행위에 대한 반성과 참회가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걸 모르는 그대들은 다른 말이 필요없다. 그대들은 쓰레기다. 보수도 우파도 아니다. 그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쓰레기다. 그걸 알아야 한다.

 

출처: Hyeok Js Oh 페이스북 2019.10.23

================

※노예로 잡힌 탄한당(탄핵한국당), 총선 폭망하면 나라 망한다고 NO 니들만 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