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스포츠 2011.03.27 (일)
골프계에도 인맥구축서비스 마케팅 시대가 활짝 열릴 전망이다.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인맥구축서비스(SNS)가 인기를 얻으면서 골프계에도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시도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것.
SNS 마케팅을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곳은 골프 용품업계다. 40∼50대 골퍼가 주축인 시장 특성상 아직까지는 다른 업계에 비해 SNS 활용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메이저 브랜드를 중심으로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는 곳이 늘면서 활성화될 조짐이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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