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국이 버틸수록 문재인 몰락은 더 빠르다

배셰태 2019. 10. 13. 15:10

조국이 버틸수록 문재인 몰락은 더 빠르다

호국미래논단 2019.10.13 동틀무렵

https://m.cafe.daum.net/pack0001/Yee3/15153

 

대다수 국민에게 퇴출당한 조국의 문재점은 양심불량과 부도덕이다. 거기에다 그가 한 말들이 청문회 등을 통해 거짓말로 드러나고 있는 것만 부지기 수다. 시중에는 어찌 그리 거짓말을 천연덕스럽게 잘하느냐는 비아냥이 넘쳐나고 있다.

 

광화문에 나온 많은 국민은 그간 시위 현장 자체를 모르던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말하자면 좌도 우도 아닌 중도 성향인 국민들인 샘이다. 그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들이 천연덕스러운 그 뻔뻔함을 편드는 것이 역겨워 광화문으로 나왔다는 것이다. 그들 가운데 상당수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표를 던진 문재인 지지자들이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도덕적 가치를 헌신짝처럼 버리고 양심도 팽개친 조국을 살리기 위해 자신을 순수하게 지지한 국민을 버린 것이었다. 그러면서 나라를 이렇게 혼란으로 몰아넣고 있는 것이다. 문재인이 대통령으로서 책무를 저버리고 있다는 것이다.

 

조국을 법무장관으로 지목하면서부터 지금까지 각종 여론조사의 대부분은 조국 반대가 압도적이다. 오죽하면 조국 지지자들로 채워진 국내 최대의 맘 카페 자체 여론조사도 조국 반대가 60%가 넘었는가. 조국 사태 이후 문재인 대통령 국정지지율도 곤두박질치고 있다. 최근 조사한 두 곳은 지지율 30%대를 기록할 정도다.

 

문재인을 지지했던 비판 하든 간에 그가 실패하길 원하는 국민은 많지 않다. 그의 실패가 곧 국가의 손실과 직결돼 있기 때문이다. 비판이 꼭 망하기를 기대한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옳지 못한 정책으로 나라 경제가 곤두박질치고 외교, 안보가 위태한 것을 국민의 목소리로 경고하고 꾸짖는 것이 비판이란 것이다.

 

문재인의 최대 결점은 이 올바른 비판의 소리를 잘못 이해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비판의 반대로 가는 옹고집과 그것에 인한 무능이 작동하고 있는 것이다. 비판의 목소리가 높을수록 그의 무능의 그릇도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문재인이 역대 가장 많은 무실적을 남긴 가장 무능한 대통령이 돼 가는 것은 옳은 소리에는 귀를 막고 극렬 지지자들의 목소리만 듣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한마디로 듣기 좋은 소리만 듣는 무능력자가 돼 국가 미래에 심대한 누를 끼치고 있다는 것이다.

 

문재인 취임 2년 반을 돌아보면 두 전직 대통령을 비롯해 수백 명의 전 정부 인사들의 구속과 수 백 년 형을 때린 정치보복 외 도무지 한 것이 없다 정책마다. 실패해 실패한 정책의 열거가 강을 넘칠 정도니 말이다. 최저 입금 주 52시간을 비롯한 노동정책 탈원전을 비롯한 국가 에너지 정책 안보를 허물어 복원 불가한 국가 안보정책 믿을 만한 동맹 하나 없는 외교 등등 수없는 실패만 넘치는 그의 국정은 돌이킬 수도 없는 것이다.

 

이런 와중에 국익에 전혀 도움이 안 되는 조국 수호에 목숨을 건듯 한 것은 실소의 코미디다. 국가 경영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니다 선배들이 남긴 경영철학을 단 한 번이라도 봤다면 이런 식의 눈에 보이는 실패는 하지 않을 것이다.

 

문재인의 실언과 거짓말이 조국과 너무 닮아 있다는 것은 비극이다. 이 슬픔은 자신과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홍위병만 모를 것이다. 이러니 무슨 국정이 되겠는가. 거짓과 부도덕으로 살아온 조국만이 법무장관에 돼 검찰개혁을 할 수 있다는 그 무지한 아집과 독선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문재인이 하루빨리 물러나야 국가 미래에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

[참고요]

※사실상 종북좌파가 거의 끝난 이유

 

통합진보당 해산 후 가장 권력이 강한 리정희 라인은 다 죽었다.이제 문재인 라인이 남았는데, 박원순 서울시장 3선이 마지막이고, 이재명은 도지사 파면 위기고, 노회찬은 자살X하고, 안희정은 정치인생 끝났고, 젊은 종북 청년들을 키우기에는 시간이 너무 늦었다. 김제동은 기회주의자이지 종북도 아니다. 그냥 돈이 좋은 인간이다.

 

이번에 문재앙이 공산화 실패하면 종북좌파는 끝난다. 그래서 거짓말 음해 수치심을 당해서라도 공산화를 하려고 하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