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변희재의 시사폭격] 최순실, JTBC 손석희 고소...조원진 태블릿PC 증인 국감신청♣♣

배세태 2019. 9. 24. 18:54

■[변희재의 시사폭격] 최서원, 손석희 고소, 조원진 태블릿 증인 국감신청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19.09.24)

https://youtu.be/7jFb9mXcVWw


======================

[관련 기사]

■최서원, 손석희를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고소… “국민앞에 머리숙여 사과해야”

미디어워치 2019.09.24

http://mediawatch.kr/mobile/article.html?no=254309

 

손석희 고소하며 최서원 작심 토로 … “JTBC 손석희의 태블릿 보도는 작전세력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최서원(최순실) 씨가 태블릿PC 보도와 관련해 손석희 JTBC 대표이사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24일, 최 씨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해’ 정준길 변호사는 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류여해TV'에 출연, 서울중앙지검에 손 대표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최순실, JTBC 손석희 '명예훼손'으로 고소, "태블릿PC로 국정농단? 허위사실"

펜앤드마이크 2019.09.24 한기호 기자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22590

 

24일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朴 허수아비로 세운 비선실세 결코 아니다"

앞서 17일 '수조원대 재산은닉' 주장해온 안민석 與의원도 명예훼손 고소

 

이른바 '국정농단' 의혹의 중심인물 최순실(63·개명 후 최서원)씨가 24일 종합편성채널 JTBC의 손석희 대표이사 사장(63)을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앞서 JTBC는 손석희 사장이 진행하던 '뉴스룸'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2016년 10월 최씨가 태블릿PC를 들고 다니면서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을 수정하고, 청와대 회의 자료도 받았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매체는 해당 태블릿PC를 "국정농단 스모킹건"이라고 명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