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가 친중이라고?...본산은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인데■■

배세태 2019. 7. 5. 19:37

※반중친미,

참 웃기는 주장을 하네...

 

지금 들으면 그럴듯한 말이 반중친미지요. 근데요, 이건 알고 반중친미를 하든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제도권 정치인이 아니면, 앞으로 제도권 정치를 할 생각이 없으면 반중친미를 하든 뭣을 하든 상관이 없을 것입니다.

 

제도권 정치인에게 반중친미, 친중반미 성향을 밝히라는 것은 정치에 대해 무뇌한이나 하는 요구입니다. 그런 것은 제도권이 아닌 재야에서 할 몫인 것입니다. 제도권과 재야도 구분을 못하는 것들이 무슨 정치를 논할 수 있나요?

 

나라의 정치인은 어떤 나라에 대해서도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어느나라든 친분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입니다. 그것이 제도권 정치인에게 왜 낙인으로 남아야 하나요? 제 말 틀렸나요?

 

단지 우리의 주적인 북한에 대해서는 예외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북한은 우리가 흡수해서 통일, 북한 주민을 해방시켜야 하는 곳입니다. 북한 김정은 정권에 대한 친북 종북은 당연히 제도권이나 재야에서 공통적으로 밝혀야지요.

 

친미, 친일, 친중...이런 것을 가지고 무슨 낙인인 양 떠들고 있는 것들이 무슨 정치를 논하는지, 그런 자들에게 놀아나는 수준이면 개돼지 소릴 들어야 할 것입니다.

 

2012년 탈북자 북송반대 농성장에서 이명박-박근혜 정부에서도 저에게 고통을 줬습니다. 왜? 당시 후진타오나 시진핑과 우리나라는 등거리 외교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외교는 그런 것입니다. 그때가 그럼 친중, 반미였나요?

 

조원진도 박근혜 정부의 정책과 쾌를 같이 하더군요. 그때가 친중반미 정부였나요? 조원진이 중국의 간첩이라는데는 기가 차더군요. 저도 그 정도로 어리석었으면 이런 개고생도 안하고 편했을 것 같습니다. 정당에다가 반중친미를 요구하는 놈이 무슨 정치를 논하는지?...에허...

 

제가 감옥에 있는 동안 정치를 모르는 것이 너무 설친 모양..인명재천

ㅡㅡㅡㅡㅡㅡ

※친중?

본산은 더불어 민주당과 자한당...

 

친중의 본산을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우리공화당을 흠집내기 위한, 혹은 탄핵세력들을 감싸기 위한 수단으로 반중친미를 들고 장난질을 치는 모습을 봤습니다. 저도 감옥에서 나왔을 때, 뭔 소린지 파악하느라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 얄팍한 계산의 조잡스러운 인간 군상을 봤습니다.

 

조원진을 흠집내면 태극기 세력이 죽을 것이라는 그런 계산이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친중이라는 조원진은 집회에서 하는 말을 종합하면 반중이며 친미더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정치적 행위를 들고 나와서 온갖 음해를 더해서 아예 중국의 간첩이라고 하는 자들이 있더라는 것입니다.

 

돌아도 한참 돈 사람들이 왜 생겼을까? 제가 포스팅을 했지만,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한 세력들이 태극기 집회를 해산시키기 위한 수작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태극기 세력이 친중 세력의 본산인 더불어 민주당과 자한당에 치명적 걸림돌이 되기 때문입니다. 도대체 조원진을 왜 괴롭힐까?...

 

속보이는 짓들 하고 있네요...인명재천.

 

출처: 강재천 페이스북 2019.07.05

=====================

[참고요]

※도널드 트럼프, 황교안(자유한국당) 버리고 조원진(우리공화당) 선택

http://blog.daum.net/bstaebst/36630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의 두 가지 시사점?...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와 미국 대통령의 영향력

http://blog.daum.net/bstaebst/36631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도널드 트럼프 방한시 수행기자들의 초대로 하얏트 호텔 방문

http://blog.daum.net/bstaebst/36644

 

※미국, 문재인처럼 자유한국당 패싱? & 황교안과 김무성의 통합쇼

http://blog.daum.net/bstaebst/36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