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방송's 자유대한민국의 적들: 거짓말쟁이 박원숭, 탄핵대변인 황교활, 여적망국노 문재앙
(조영환 올인코리아 발행인 '19.06.27)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 우리공화당 광화문 천막 방문('19.06.27)
==============
[참고요]
■[탄핵의 주범-황교안] 김평우 변호사 애국서신1- 보수의 개혁이 대안이다
조갑제닷컴 2019.06.07 김평우(변호사/前 대한변협 회장)
http://blog.daum.net/bstaebst/36215
태극기 애국 동지 여러분! 김평우 변호사입니다. 제가 얼마 전 “탄핵의 주범-황교안”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방송에 나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의 제일 큰 책임은 당시 국무총리였던 황교안에게 있다”라고 평소 저의 지론(持論)을 말했습니다.
그랬더니 자칭 보수란 사람들이 벌떼 같이 일어나서 “황교안 대표가 아니면 내년 선거에서 자유한국당이 과반수를 못 얻어 나라가 공산화된다”, “황교안을 비판하면 보수의 분열자이다”, 심지어는 “법도 모르는 무식한 변호사이다”라고 인신공격까지 합니다.
여러분, 탄핵의 진실이 드러나면 나라가 공산화 됩니까? 황교안 이외에는 자유한국당 대표가 될 사람이 없고, 자유한국당 이외에는 공산화를 막을 정당이 없습니까? 공산화를 반대하는 신인이나 젊은 애국자들이 신당을 만들어서 함께 공산화를 반대하면 공산화를 못 막나요? 내년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과반수를 차지해야만 공산화를 막을 수 있고 안 되면 공산화가 되나요? 3년 뒤 대선에서 황교안이 대통령이 되어야만 공산화를 막을 수 있고 안되면 공산화가 되나요?
여러분이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건 말이 안 되는 억지 아닙니까?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 주장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여 속고 있습니다. 속임수의 함정은 바로 “공산화”라는 말에 있습니다.
그런데, 탄핵 때 자유한국당은 무엇을 하였습니까? 62명의 소속 의원이 문재인과 마찬가지로 헌법이 보장한 대통령 임기 5년을 무시하고 부슨 이유인지 탄핵에 찬성하여 자유한국당 창당의 최고 공로자인 박근혜 대통령을 배신하지 않았습니까? 황교안 대표는 무엇을 하였습니까? 아무 죄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검찰총장, 서울지검장 등 법무장관 시절 거느린 부하들이 국정농단이라는 법전에도 없는 황당한 죄명으로 사실상 대통령을 형사소추하고 국회에 박 대통령을 탄핵소추하라고 촛불들에게 팔아먹는 반역의 죄를 범할 때 이를 박대통령에게 숨기고 승인하여 철저히 배신하지 않았습니까?
그뿐입니까? 자유한국당과 황교안 대표의 배신 덕분에 박 대통령을 임기 전에 쫓아내고 그 자리를 차지한 문재인이 “적폐 청산”이란 이름으로 박근혜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김기춘 비서실장, 남재준 국정원장, 양승태 대법원장, 김관진 전 국방장관, 이재용 삼성부회장 등 대한민국의 보수를 대표하는 수백 명의 국가 지도자들을 직권남용과 뇌물 등의 황당한 죄명으로 불법체포하고 구속하여 보수세력을 궤멸시킬 때 자유한국당의 지도층은 무엇을 하였습니까? 아무것도 안하고 못 본 척하며 고개를 돌리지 않았습니까? 황교안 대표는 전도사 한다며 자기는 정치를 모른다고 시침 떼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지난 2년 반 동안 아무런 힘도 없는 여러분들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태극기 하나 들고 거리에 나와 “문재인 퇴진!, 공산화반대!, 박근혜 석방!”을 목이 터져라 외치고 행진할 때, 저들이 무엇을 했습니까? 촛불시위 때 더불어 민주당이나 정의당, 평화당 의원들이 헌법상의 불체포 특권을 악용하여 촛불시위대의 앞에 서서 시위대와 함께 구호를 외치며 스크럼을 짜고 “청와대를 진격하자”고 외쳤던 것처럼 문재인 타도, 공산화 반대를 여러분과 같이 외쳤던가요?
여러분! “한 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라는 진리를 잊으셨나요? 대안이 뭐냐고 묻는 사람이 많습니다. 너무나 간단합니다. 탄핵에 찬성했던 62명의 배신자는 책임을 지고 공직을 떠나거나 내년 총선에 나가지 않는 것입니다. 그 빈자리를 새로운 젊은 피로 바꾸는 것입니다. 요컨대 보수의 세대교체, 선수교체입니다. 태극기 동지 여러분 ! 우리 다같이 “보수의 개혁”을 외칩시다. 보수의 개혁만이 내년 총선에서 보수가 좌파들을 제압하여 빅근혜 대통령 등 수백 명의 억울한 애국 동지들을 감옥에서 구출하는 길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만세!
2019년 6월 3일(일부 발췌 각색)
■[박근혜 석방! 문재인 타도!] 김평우 변호사 애국 서신2- 누구에게 구국투쟁을 맡길것인가?
/김평우 전 대한변호사협회 회장
http://blog.daum.net/bstaebst/36310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김평우 변호사입니다... 문재인 공산주의자들이 한국의 모든 분야에서 조직, 권력, 돈을 독점하여 조선시대 양반들 처럼 국정을 농단하고 있습니다. 진짜“국정농단” 이 무엇인지 이제는 아시겠습니까?
국정농단범도 아닌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이 국정농단 죄인으로 감옥에 갇혀서 30년 이상을 더 살아야 합니다. 정말 말이 안됩니다. 그런데도 이나라에서 소위 보수, 애국 한다는 사람들이 마치 ”전우의 시체를 넘고 넘어 앞으로 앞으로!” 라는 625 노래를 부르듯이 ‘박근혜를 묻고 가자!” , “탄핵을 묻고가자!” 며 그냥 “묻자, 잊어버리자” 는 노래를 부릅니다.
2년전 역사을 잊으면 치매 환자 아닙니까? 이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을 가만히 보니 대부분이 “황교안 대통령 만들기”, “ 자유한국당 무조건 찍기”라는 때이른 선거운동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이 이상한 치매 권장노래를 부르는 이유가 걸작입니다. 공산주의자 문재인이 대한민국을 공산화시키려 하는 데 문재인을 막을 사람은 황교안 대표와 자유한국당밖에 없으니 과거 허물을 묻지 말고 무조건 이들을 지지하자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눈을 감고 한번 생각해 봅시다. 자유한국당 62명 탄핵찬성파 의원과 황교안 대표가 누구입니까? 2년 반전에는 문재인의 촛불혁명에 동조하여 자신들의 의원직과 관직을 만들어준 일생의 은인 박근혜 대통령의 등에 칼을 꽂은 배신자들 아닙니까? 그런데, 지금은 탄핵정변의 동지였던 문재인 대통령을 공산주의자이므로 몰아내겠다고 나서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상하지 않아요? 저가 보기엔 저들은 문재인의 정치성향을 잘 알았지먄 자기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촛불들에게 넘겨주는 대신 내각책임제나 2원 집정제 개헌을 하면 꿩먹고 알먹고 라는 얄팍한 계산에서 박근헤 대통령을 배신하고 문제인의 촛불혁명을 지원하였다가 거짖말을 밥 먹듯이 하는 공산주의자들에게 배신당한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었던거죠.
이유야 어떻든 저들은 2년 반 전에는 보수의 아이콘 박근혜 대통령을 배신하여 공산주의자 문재인에게 붙고, 지금은 촛불혁명의 동지였던 공산주의자 문재인을 배신하여 문재인 대통령과 싸우겠으니 국회의원, 대통령 시켜달라고 국민들에게 졸라대는 것 아닙니까? 한번 배신자는 영원한 배신자라는 말이 옳다는 것을 저는 다시한번 실감합니다.
제가 감히 말합니다. 오늘 우리가 박근혜를 묻고 가면 내일엔 우리가 묻힙니다. 그리고, 우리 후손들은 역사에서 “인과응보(因果應報)” 라고 말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 이순신 장군 말씀대로 죽기를 각오하면 살고, 살기를 도모하면 죽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에는 아직 권력과 돈 맛을 모르는 때묻지 않은 순수하고 젊고 행동하는 애국동지들이 무수히 있고, 세계에는 공산혁명으로 부터 목숨걸고 조국을 지키겠다는 애국동포들과 탈북자 애국동지들이 얼마든지 있습니다. 우리가 죽기를 각오하고 싸우면 미국 등 우방들도 우리를 돕습니다.
이익만 되면 하시라도 돌아서서 좌우를 가리지 않고 배신하고 타협하는 비겁한 웰빙보수들 대신에 끝까지 의리를 지켜 참된 보수의 정신을 살린 탄핵반대파 의원들이 새로운 젊은 애국자들을 이끌고 “반공의 구국투쟁”을 하도록 기회를 줍시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이들을 후원하고 지원합시다. 아것이 어찌 공산화를 막는 대안이 아니란 말입니까?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근혜 석방! 문재인 타도! 대한민국 만세!
2019년 6월 13일(일부 발췌 각색)
■김평우 변호사 애국 서신3- 탄핵에 찬성한 62명의 배신자에게 붙잡힌 보수/김평우 전 대한변호사협회 회장
http://blog.daum.net/bstaebst/36382
사랑하는 태극기 애국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국재단대표 김평우 변호사입니다.
저는 지난 2016년 12월 9일 법전에도 없고, 증거도 없는 “국정농단” 죄명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하려고 억지를 부리는 문재인의 촛불혁명에 새누리당 국회의원 62명이 굴복, 동조하여 탄핵소추에 찬성하는 것을 보고 너무나 실망하였습니다.
이들의 탄핵찬성은 비록 당시 촛불이 너무 무서워서 그랬다 하더라도 결코 용서할 수 없는 죄악입니다. 1년 뒤에 국회의원 선거가 닥치니까 저들은 캄캄한 동굴에서 기어나와 기지개를 펴며 다시 국회의원 하겠다고 마치 서울 강남의 떴다방처럼 시끄러운 한국 정치판에 슬며시 숨어서 들어왔습니다.
만일 여러분들이 이런 사람들을 다시 여러분의 대표로 국회에 내보낸다면 여러분은 이 나라의 주인이 될 자격이 없습니다. 어떤 감언이설, 궤변에도 절대로 절대로 넘어가면 안됩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들을 다시 국회에 내보내면 필시 문재인 대통령은 제2의 촛불혁명을 일으켜 대한민국을 완전히 북한식 공산 독재 국가로 만들고 말 것입니다.
더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만일 저들이 보수 통합시킨다는 구실로 앞으로 전쟁이 나서 한국이 공산화될지 모른다고 자꾸 국민들 겁을 주면 이것은 보수를 돕지 않고 오하려 문재인을 도와주는 이적행위가 됩니다.
다음으로, 여러분들은 내년의 선거가 정권교체를 하는 대통령 선거가 아니라 300명의 국회의원을 뽑는 국회의원 선거라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국회의원 선거는 현재로서는 지역구 253명과 비레대표 47명입니다. 지역구는 후보자 개인 득표수로 정하고 비례대표는 정당득표수로 정합니다.
황교안 이라는 인기있는 신인스타를 영입하여 자유한국당을 신장개업한 뒤 황교안의 인기에 묻혀서 자기들이 국회의원을 계속하고 3년 뒤에 황교안을 대통령으로 만들어 킹메이커로 평생 군림하겠다는 야무진 꿈입니다.
바야흐로 어리석은 국민들을 다 속여서 장사가 잘 될 판인데 저가 갑자기 “황교안 탄핵책임론”을 들고나와 신장개업한 자유한국당이 예상외로 장사가 잘 안될 것 같으니까 당황하여 이사람 저사람 시켜서 “김평우가 보수를 분열시킨다. 법률도 모른다” 는 등의 인신공격을 가하는 것이라고 저는 봅니다.
제 말이 옳은지 그른지는 여러분들이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회의원 선거는 아직 10개월, 대통령선거는 아직 3년이나 뒤로서 시간이 아주 많으니까 천천히 결정 하시기 바랍니다.
진실은 밝혀지는데 시간이 걸리는 법입니다. 모든 거짓 선동과 속임수는 상대방이 진실을 알아채기 전에 졸속한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합니다. 잊지 마십시요. 졸속은 진실의 적입니다.
경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6월 15일 (일부 발췌 각색)
'시사정보 큐레이션 > 국내외 사회변동外(2)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유한국당+우리공화당] 김무성아, 사기탄핵에 진심으로 사과하고 김진태에 협조하라 (0) | 2019.06.27 |
---|---|
■■황교안과 나경원에 소매치기 당한 자유한국당■■ (0) | 2019.06.27 |
■■트럼프가 150명 희생 때문에 이란 공격 취소?....미국인, 북한 내 1백만명 사상자 불구 선제공격 지지■■ (0) | 2019.06.27 |
[윤칼세TV] 황교안이 김무성을 축출해야 하는 절대적 이유 (0) | 2019.06.27 |
자유한국당, '속옷 보이는 엉덩이춤' 춰...태극기정당의 피나는 구국투쟁 외면하는 황교안 (0) | 2019.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