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IT/과학 2011.03.02 (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각 기업의 전략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SNS를 통한 온라인 쇼핑몰 방문자 중 실제 구매를 한 사용자는 14%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시장조사 기업 랭키닷컴은 2일 '2010 연간 e-Commerce 시장 분석보고서'를 발표하며 이 같이 밝혔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문화부, 트위터로 업무보고 실시간 중계? (0) | 2011.03.03 |
---|---|
[스크랩] [3월 신통방통] 위치기반서비스 어디까지 아세요? (0) | 2011.03.03 |
LG전자 "고객관리, 마케팅 SNS만 있어도 돼요" (0) | 2011.03.02 |
소셜미디어, 정보격차 없앤다 (0) | 2011.03.02 |
과연 블로그의 시대는 끝났는가? (0) | 2011.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