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SNS 통한 쇼핑몰 방문자 14% 실제 구매

배셰태 2011. 3. 2. 15:41

SNS 통한 쇼핑몰 방문자 14% 실제 구매

아시아경제 IT/과학 2011.03.02 (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각 기업의 전략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SNS를 통한 온라인 쇼핑몰 방문자 중 실제 구매를 한 사용자는 14%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시장조사 기업 랭키닷컴은 2일 '2010 연간 e-Commerce 시장 분석보고서'를 발표하며 이 같이 밝혔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