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레지스탕스TV] 드루킹(김동원) 법정증언, 몸통은 문재인

배세태 2019. 5. 16. 13:08

■드루킹 법정증언, 몸통은 문재인

(정광용 레지스탕스TV 대표 '19.05.15)

https://youtu.be/Ufv-abxMTLU

.

=====================

[참고요]

■정규재 대표 "'드루킹 사건' 처벌 범위? 최종적 책임자인 文대통령, 반드시 포함돼야"

펜앤드마이크 2019.05.16 심민현 기자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8961

 

"이 사건은 분명 '文 여론조작 사건' 되어야 마땅...'드루킹 여론조작 사건'으로 잘못 이름 붙여져"

"드루킹, 증언의 신뢰 떨어뜨리기 위해 장난질 치고있다는 생각 들 정도"

"드루킹 사건의 골자, 지난 탄핵과 대선 과정에서...文지지 여론 만들어내는 '여론 조작' 감행한 것"

"김경수가 드루킹 여론조작을 文모르게 감행했다는 것...어떤 범죄 일반법칙 보더라도 성립 안 해"

 

정규재 펜앤드마이크 대표 겸 주필이 재판 과정에서 계속해 증언을 뒤집고 있는 '드루킹' 김동원에 대해 "증언의 신뢰를 떨어뜨리기 위해 이런 장난질을 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정규재 대표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드루킹이라는 그놈 참 고약하다"라며 이같이 말했다...정 대표는 마지막으로 "이 사건은 분명 '문재인 여론조작 사건'이 되어야 마땅하다. 그런데 지금 '드루킹 여론조작사건'으로 잘못 이름 붙여져 있다. 나중에라도 이 문제는 반드시 재조사와 재심을 거쳐 바로 잡혀야 할 문제다"라고 말했다.(기사 일부 발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