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IT/과학 2011.02.22 (화)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블로그의 인기가 시들해졌다고 뉴욕타임즈(NYT)가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특히 이같은 현상은 젊고 어린 세대에서 더 또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고등학생인 마이클 맥도널드는 "더 이상 블로그를 사용하지 않는다"며 "만나고자 하는 사람은 전부 페이스북에 있다"고 설명했다. 또 과거에 블로그를 사용했던 사람들 상당수는 "블로그에 긴 글을 올리기에는 너무 바쁘고, 방문자가 적어 올리고 싶은 생각도 별로 없다"고 말했다...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게임 하면서 GS샵 상품 구매한다 (0) | 2011.02.22 |
---|---|
페이스북.트위터 인기에 블로그 '시들' (0) | 2011.02.22 |
젊은층은 페이스북, 장년층 이상은 블로그 (0) | 2011.02.22 |
SKT, GIS기반 사업도우미 '지오비전' 출시 (0) | 2011.02.22 |
MVNO와 MNO간 새로운 협력과 경쟁 (0) | 2011.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