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IT/과학 2011.02.22 (화)
웹 사용자가 자신을 드러내는 데 이용되던 블로그의 이용객이 줄고 페이스북,트위터에 밀리고 있다. 뉴욕타임스(NYT)는 퓨리서치센터의 조사결과를 인용,2006∼2009년 블로그를 사용하는 12∼17세 청소년의 수가 절반으로 감소했고 이제는 이들 연령대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청소년 중 단 14%만이 블로그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1일 보도했다.NYT는 "이런 현상은 특히 젊은 네티즌이 블로그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대거 옮겨가면서 더욱 극심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트위터 인기에 블로그 '시들' (0) | 2011.02.22 |
---|---|
"긴 글은 싫어"…美 십대들, 블로그 외면 (0) | 2011.02.22 |
SKT, GIS기반 사업도우미 '지오비전' 출시 (0) | 2011.02.22 |
MVNO와 MNO간 새로운 협력과 경쟁 (0) | 2011.02.21 |
온세텔레콤, MVNO 사업기대감...주가 이틀 연속↑ (0) | 2011.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