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vs SKT-KT…접속 규제완화도 관심
아이뉴스24 / 2010.04.11 (일)
9월 재판매(MVNO)법 시행을 앞두고 도매제공의무사업자를 어떻게 정할 지 논란이 커지고 있다.도매제공의무사업자란 다른 기업의 요청이 있을 때 반드시 자신의 통신서비스를 도매로 제공해야 하는 사업자다.
..이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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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서울경제 2009.12.13 (일) 오후 5:18
***[실버 시장이 온다①] 고령화 사회, 통신사 실버 세대 ‘주목’
디지털데일리 2009.08.24 08:04
미국 MVNO 사업자 그레이트콜의 경우 특화 단말기와 서비스로 가입자 500만명 이상을 확보하며 통신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기존 음성 재판매 형태에서 벗어나 차별화 된 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을 내놨기 때문이다. 그레이트콜은 삼성전자가 만든 ‘지터벅’이라는 단말기로 24시간 상담 통화 연결, 간호원 직통 연결 서비스 등을 내놔 실버 세대의 큰 인기를 끌었다.-기사 일부발췌
***[실버 시장이 온다③] 美·日 이통사, 실버 시장 ‘신성장동력`
디지털털데일리 2009.08.24 0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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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어>
MVNO(가상이동통신사업자) =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텔레콤, KT, LG텔레콤)의 망을 임차해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한다.
<몬토토(MTT) 그룹>은 인터넷전화(voip) 사업분야에도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금일현재 8개 회사/최초 11개 회사)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을 이미 2008년에 실시하고 있으며 MVNO(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을 2010년 하반기에 추진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으로 영업을 확대할 것입니다. 아래 몬토토 홍보 동영상에 MVNO관련 내용을 보시고 또한 이미 정보로 공개된 관련 이론과 법령(국회 문방위 전체회의 통과-2009년 12월 10일/국회 법사위 전체회의 통과-2010년 2월 24일/국회 본회의 통과-2010년 2월 26일) 그리고 문서 등을 입체적으로 정성분석(정량분석 배제/예를들어 제도권 언론이나 비전문가의 일방적인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부정적인 보다는 균형감각을 갖고 분석)을 해 보시고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진출할 통신 네트워크 마케팅회사 몬토토의 비전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Global leader for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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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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