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터닷넷 2011.02.20 (일)
기업 SNS 계정, 고객들은 어떤 이유로 ‘좋아요’와 ‘팔로우’를 중단할까?
도움이 될 만한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그젝트타겟과 코트윗이 함께, 고객들이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과 트위터의 ‘팔로잉’을 중단하는 원인을 조사하여 리포트로 공개했습니다
=========================================================================
◆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중단하게 된 이유
◆ 기업 트위터, ‘팔로우’를 중단하게 된 이유
◆ 고객들이 기업 페이스북 포스트를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을 때 하는 행동
◆ 고객들이 기업 이메일에 더 이상 관심이 없을 때 하는 행동
구글, 소셜검색 전면 도입
동영상 외부 유입 채널…지는 포털 뜨는 페이스북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도 돈내고 통화·문자 하나요 (0) | 2011.02.21 |
---|---|
와이브로 확산에 용산 유통지형 '흔들' (0) | 2011.02.20 |
통신비 인하 압력 논란속… 신규사업자(MVNO) “기회는 이때” (0) | 2011.02.19 |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정식 출시, 19일부터 판매시작!! (0) | 2011.02.19 |
소셜커머스에서 자가용 비행기도 판다! (0) | 2011.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