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IT/과학 2011.02.14 (월)
지난해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한 소셜커머스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자고 나면 신생 소셜커머스 업체가 몇 개씩 등장할 정도며 기존 업체들도 서비스 영역을 세분화하고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수직·수평적 사업확장이 이뤄지고 있다. 지난해 1000억원에도 미치지 못하던 시장 규모는 올해 예측이 불가능할 정도로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톨로 CEO "트위터도 실시간 번역 서비스" (0) | 2011.02.16 |
---|---|
삼성전자-현대차, SK텔-르노삼성…모바일·車 결합한다 (0) | 2011.02.16 |
경남 양산시, 국내 관공서 최초로 `소셜 쇼핑` 도전 (0) | 2011.02.15 |
LG유플러스 "SNS 통해 갤럭시탭 반값" (0) | 2011.02.15 |
SNS, 표심에 메가톤급 영향력…내년 총선·대선 더 위력 (0) | 2011.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