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창업과 SNS, 방문자수와 매출 비례해 유입경로 확대가 관건
OSEN 생활/문화 2011.02.10 (목)
대표적인 SNS 사이트 페이스북 관련 통계에 따르면,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는 17일 기준 346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말 250만 명에 비해 90만 명이 는 것이다. 트위터 역시 단기간에 가입자수 200만 명을 돌파해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렇게 SNS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많은 인터넷 쇼핑몰들이 SNS를 통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미 다양한 광고형태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 쇼핑몰들도 그 위력을 무시하지 못하고 SNS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다면 왜 쇼핑몰들은 SNS 마케팅에 목숨을 거는 것일까?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쇼핑 부작용 속출..할인쿠폰 서비스 부실 (0) | 2011.02.10 |
---|---|
[스크랩] 영상 미디어+소셜! 개인화로 성공할까? (0) | 2011.02.10 |
<삼성硏>웹사이트 방문기록, SNS 속에 기업이끌 정보 있다 (0) | 2011.02.10 |
지자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행정 `리트윗` (0) | 2011.02.10 |
페이스북폰 등장···5월까지 유럽,미국 출시 (0) | 2011.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