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KT, 트위터 통해 24시간 고객상담 실현한다

배셰태 2011. 1. 28. 13:46

KT, 24시간 소셜네트워크 고객상담 실현

K모바일 IT/과학 2011.01.27 (목)

KT, 트위터 통해 24시간 고객상담 실현한다

경제투데이 경제 2011.01.27 (목)

 

KT(회장 이석채)가 스마트폰 전문 트위터인 @olleh_mobile(올레모바일 트위터 계정)을 활용해 31일부터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 온라인 고객만족시스템을 운영한다.(사진 참조)

<중략>

 

강국현 개인마케팅전략담당은트위터, 블로그 등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SNS채널의 특성을 살려 고객과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4시간 소셜네트워크 상담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즉각적으로 개선해 KT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하는 스마트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