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모바일 IT/과학 2011.01.27 (목)
경제투데이 경제 2011.01.27 (목)
KT(회장 이석채)가 스마트폰 전문 트위터인 @olleh_mobile(올레모바일 트위터 계정)을 활용해 31일부터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 온라인 고객만족시스템을 운영한다.(사진 참조)
<중략>
강국현 개인마케팅전략담당은 “트위터, 블로그 등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SNS채널의 특성을 살려 고객과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24시간 소셜네트워크 상담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즉각적으로 개선해 KT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하는 스마트 리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광풍에 비즈니스 지도가 바뀐다 (0) | 2011.01.28 |
---|---|
이통사 `스마트폰 FMC` 공세적 전환 (0) | 2011.01.28 |
이마트 제휴 점포들 `소셜커머스`로 뭉쳤다 (0) | 2011.01.28 |
스카이프, 무제한 무료 영상통화 서비스 오픈 (0) | 2011.01.28 |
[유망벤처를 찾아서] MVNO 사업체-에넥스텔레콤 (0) | 2011.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