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IT/과학 2011.01.24 (월)
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에 번지기 시작한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높다. 지난 1여 년 동안 국내 트위터 사용자는 약 300만 명, 페이스북 사용자는 약 350만 명 규모로 가입, 국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트위터는 지난해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인 국가로 한국을 지목하고 최근 사이트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발표하는 등 한국시장 공략에 발 빠른 모양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트위터·페이스북의 ‘한글’ 서비스, 어떠세요? (0) | 2011.01.25 |
---|---|
SNS 광고 뜨니, 트위터도 뜨네 (0) | 2011.01.25 |
페이스북과 트위터, SNS를 활용한 홍보전략 (0) | 2011.01.25 |
다음 '로드뷰', 2010년 사진으로 업데이트 (0) | 2011.01.25 |
페이스북 vs 트위터, 장단점 (0) | 2011.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