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IT/과학 2011.01.24 (월)
앱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유투브 같은 동영상 사이트를 이용하는 법, 스마트폰과 관련된 리뷰사이트나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법, 언론노출, 키워드 전략, 하나의 앱 안에 또 다른 앱을 홍보하는 앱 in 앱 등 갈수록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이 제작한 앱을 홍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중략>
이런 의미에서 스마트폰 보급과 함께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SNS를 활용한 홍보 전략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현재 SNS는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활용한 방법으로 범위를 좁혀 살펴보도록 하자.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차이점
페이스북 |
트위터 |
쌍방향 관계기반 |
단방향 브로드캐스팅(Broad Casting)미디어 |
느리지만 지속적인 소통 |
매우 빠른 정보의 흐름 |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SNS 광고 뜨니, 트위터도 뜨네 (0) | 2011.01.25 |
---|---|
한국서 글로벌 SNS 탄생을 기대한다 (0) | 2011.01.25 |
다음 '로드뷰', 2010년 사진으로 업데이트 (0) | 2011.01.25 |
페이스북 vs 트위터, 장단점 (0) | 2011.01.25 |
구글은 왜 소셜쇼핑에 직접 뛰어드나 (0) | 2011.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