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심재철과 이언주 의원은 실행하라...'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찬성한 것은 잘못된 것이다'★★

배셰태 2018. 11. 9. 17:24

※심재철과 이언주 실행하세요

 

순수해집시다. 정상배들이 말하는 정치공학적으로 생각하지 맙시다. 그대들은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은 죄빨의 치밀한 계획아래 자행된 사기란 것을 아직 모르지는 않겠지요. 날이가면 갈수록 좌빨의 야바위적인 천인공노 할 일들이 밝혀지는데도, 이 거대한 음모의 실체를 모르진 않겠지요.

 

그렇다면 다른 통박 재지 말고 “내가 탄핵에 찬성한 것은 잘못된 것이다.” 라고 진솔한 모습을 보입시다. 그대들이 그런 자기 고백없이 아무리 우파의 전선에 합류해도, 우파에게 그대들의 진의를 의심 받습니다. 그대들이 그런 순수한 고백을 우리 우파는 그래서 기다리는 겁니다.

 

설령 그대들이 잘못을 사과 한다고 정계를 떠나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렇다 늦었지만 당신의 진심을 보여줘서 고맙다”고 손을 맞잡고 그대들과 함께 저 극악한 좌빨과 싸울 겁니다. 그대들이 전력을 다 할 수 있도록 응원 할 겁니다.

 

그대들이 반성과 고백의 첫 다리를 놓으면 제 2. 제 3.의 반성과 고백이 이어질 겁니다. 그래서 탄핵을 찬성한 62명의 사람들 모두가 탄핵은 잘못이고 사기다 우리가 잘못했다 반성한다는 고백이 이어지면, 좌빨의 치밀한 세뇌에 쩔어있는 국민들도 이 거대한 음모를 알 것이고 국민들의 文집단 규탄이 들불처럼 일어날 것입니다.

 

그동안 심재철 의원이 적화대 졸개들의 호화판 주말을 저격한 공로에도 우리가 흔쾌히 박수치지 못하는 것도, 이언주의원이 文집단의 간담을 서늘케하는 회초리에도 우리가 환호하며 박수치지 못하는 것도, 혹시 그대들의 정치공학적인 행동은 아닌지 미심쩍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탄핵 때 열일 제친 듯이 탄핵에 앞장선 행동을 반성하고 잘못을 고백 합시다. 반성하는 용기를 보입시다. 잘못을 고백하는 대의大義를 보입시다.

 

오랫동안 반성과 고백을 고민하셨습니다. 이제 고민을 끝내고 실행합시다. 그런후 우파가 일치단결하여 치열하게 文집단과 일대 회전會戰을 벌입시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8.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