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포털3사, 모바일에서 오버추어와 결별하나

배셰태 2010. 12. 15. 20:08

포털3사, 모바일에서 오버추어와 결별하나

디지털데일리 IT/과학 2010.12.15 (수)

 

포털업체들이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에서 오버추어와의 사실상 결별을 선언했다. 포털3사 모두 모바일광고에 오버추어 대신 자체광고 상품을 전격 도입한 것.

15일 SK커뮤니케이션즈는 모바일 네이트에 자체 광고상품을 도입했으며 앞서 모바일 광고를 도입한 네이버와 다음도 모두 자체광고 상품을 도입했다. 이로 인해 모바일 시장에서 오버추어의 입지는 점차 좁아질 것으로 예상된다...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