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IT/과학 2010.12.15 (수)
포털업체들이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에서 오버추어와의 사실상 결별을 선언했다. 포털3사 모두 모바일광고에 오버추어 대신 자체광고 상품을 전격 도입한 것.
15일 SK커뮤니케이션즈는 모바일 네이트에 자체 광고상품을 도입했으며 앞서 모바일 광고를 도입한 네이버와 다음도 모두 자체광고 상품을 도입했다. 이로 인해 모바일 시장에서 오버추어의 입지는 점차 좁아질 것으로 예상된다...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 대란의 시대, 토종 SNS 어디까지 왔나? (0) | 2010.12.15 |
---|---|
SNS, 소통은 물론 기업경영 전략도 좌우 (0) | 2010.12.15 |
MVNO 릴레이 인터뷰-온세텔레콤,소셜커머스 사업 진출 (0) | 2010.12.15 |
[플랫폼 전쟁] 모바일 시대, 플랫폼 사업자가 살아남는다 (0) | 2010.12.15 |
한국IDC, 2011년 국내 IT 시장 10대 전망 발표 (0) | 201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