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우리민족끼리 스타일 짝자꿍] 북한과의 평화 쇼는 미국으로 하여금 더욱 더 과격한 조치를 취하게 만들 뿐이다

배셰태 2018. 3. 7. 21:49

※북한과의 평화 쇼는 미국으로 하여금 더욱 더 과격한 조치를 취하게 만들 뿐이다

 

문재인 권력의 누구도 지금 북한 대량학살 사교 체제가 올리브 잎 (가지가 아니라 잎사귀 하나일 뿐!)을 흔드는 것이, 실은 미국의 무지막지한 숨통조이기 (경제봉쇄 + 군사포위) [덕분]이란 소리를 안 한다. 오로지 지들의 '우리민족끼리 스타일 짝자꿍' 덕분이라고 명시 혹은 암시할 뿐.

 

한마디로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사람이 챙긴다는 수작이다. 미국은 이같은 간사한 행태를 어떻게 받아들일까?

 

"우리가 호구냐? 우리는 좆빠지게 고생하고 있는데, 니들은 쟤들이랑 평화 쇼 짝자꿍? 평양놈들이 스스로 발이 꼬여 (선제타격 없이도, 예방전쟁 없이도) 자빠지면, 니들은 '이게 우리 외교력 덕분이닷!'이라 주장하면서 대한민국 전체를 친중-사회주의로 하이재킹하겠다는 속셈이지?"

 

문재인 권력은 친중-사회주의 하이재킹 속내를 너무 많이, 너무 심하게 드러냈다. 미국은 바보가 아니다. 이 하이재킹을 막기 위해 더욱 더 과격하고 지능적인 수단을 마련할 것이 틀림없다.

 

그럴 수록 휴전선 북쪽에서 더 많이 죽어나간다. 문재인 권력이 잔머리를 돌리면 돌릴 수록, 피 비린내가 더욱 더 진해진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8.03.07

(이선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