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나라애 tv] 국정감사, 전희경 사이다 질의에 임종석 부들부들◆◆

배세태 2017. 11. 7. 01:18

■국정감사 전희경 사이다질의에 임종석 부들부들

(나라애 tv '17.11.06)

https://youtu.be/RIUVTd4lMLQ


 

주사파가 청와대를 장악했다. 이 정부의 대북관과 대미관에 대해 전혀 신뢰를 할수가없다. 이상은 전희경 의원이 빨갱이 임종석에게 한 말이다. 이에 대해 임종석은 매우 모욕감을 느끼고 아주 강력한 유감을 표한답니다.

===============================

전희경: 전대협(김일성수령주의자)에서 전향했는가?
임종석: 5.18이후 정치군인과 싸울 때 무엇을 했는가?
관전평: 전희경은 당시 초등학교 3학년 반장이었다.
절친: 임종석은 중학생이었지요.
관전평: 중학생 주사파였다고요?

--------------

김일성 추종하다 전향 없이 청와대 차지한 임종석 등 청와대 전대협 세력은 반드시 국정에서 손을 떼야 한다! 나라 지킨 사람들을 죽음으로 내몰고 있다. 언제부터 반역이 정의가 됐나?


한겨레 경향 SBS 민중의소리 오마이뉴스 JTBC 전대협 청와대... 가장 지독한 네이버 편집실... 김일성의 영에 굴복한 자들은 이 땅에서뿐 아니라 다음 세상에서도 저주가 기다린다는 걸 모르나? 지금쯤 깨어나라.

.

2012년 선거에서 문재인 당선을 확신하고 미리 커밍아웃한 이석기의 통진당 세력이 국정원 댓글때문에 낙선했다 보고 복수전을 펼치는듯. 멀쩡한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다. 무슨 짓들인가? 김일성에 영혼 판 자들에게 나라가 피랍됐다!

.

왜 그리 쉽게 모욕감을 느끼시나요? 뭘 질의해야 국민 대표의 질의답나? 전대협 의장단 출신에게 전대협의 강령을 지금도 믿는지 전향한 적 있느냐는 아주 중요한 질의다. 뭘 질의해야지 모욕감을 안 느끼시나? 그것도 한두명도 아니고 한 타스가 넘게 청와대를 점령하고 있는데 왜 이게 질의가 아닌가? 나는 경제정책 등을 보면서 이게 문재인 정부가 아니라 임종석 정부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가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