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국회의사당에서 연설 할 그날에 주변을 태극기의 물결로 덮자

배셰태 2017. 10. 18. 12:53

※트럼프의 한국방문

 

혹자는 우리의 열정을 트럼프가 모르는게 아닌가 걱정합니다. 결론은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트럼프는 우리가 아는 한국의 실상보다, 더 깊고 더 넓게 대한민국의 속살을 속속들이 알고 있습니다.

 

한국의 정보부가 유명무실해지고 CIA 한국지부는 바쁠겁니다. 하기야 한국의 좌빨 정보부가 있더라도 CIA와 상호 정보 교류를 안하겠지요. 좌빨 정보부가 필요한 정보는 CIA에게 안주고, 반대로 CIA가 주는 정보는 곧바로 북으로 넘겨질건데 줄 수가 있겠습니까?

 

그런데 CIA요원이 모두 미국인들일건데 정보수집이 용이하겠는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아닙니다. 정보 분석 담당자들이야 대다수 미국인이지만, 일선에서 활동하는 수집요원은 거의 한국인입니다. 한국만 그런게 아니고 전세계 CIA지부는 현지인이 70%이상입니다. 당연히 한국도 마찬가지구요.

 

좌빨이 트럼프의 모형을 화형식 했다는 소식에, 미국이 사정을 모르고 오해하면 어쩌나 걱정하시지요?,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그 짓을 반대하고, 실제 그 짓은 3% 골수 좌빨의 난동이란 것을 미국은 훤히 압니다.

 

또한 현재 한국의 정세는 극단적 좌빨 3%가 조종 하는데로 99%의 절라 개돼지들이 몰려다니는 것이란 것도 너무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CIA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나라의 판세를 정확히 압니다.

 

문가는 자기 자신이 바보라는걸 모릅니다. 그러나 미국은 문가가 완전 엉터리 바보이고 더구나 이런 위중한 사태인데도 김정으니에게 이익이 되는 일이라면 열일제치고 이루어 주려고 바쁘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압니다. 미국은 청와대가 주사파 일당으로 점령됐다는 사실도 당연히 압니다.

 

트럼프가 11월7일 방한하여 국회에서 연설합니다. 그날 트럼프가 우리와 세계를 향해 어떤 폭탄발언을 쏟아낼지 관심사입니다.

 

우리는 그날 트럼프가 연설 할 국회의사당 주변을 마치 해일이 일어난 것 같이 태극기의 물결로 덮어서, 그에게 우리의 단심을 보여줍시다. 그래서 그동안 트럼프가 보고받은 한국 보수우파의 나라를 위한 충심이 사실이란 것을 확인시킵시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