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도널드 트럼프, 한국의 상황 다 파악...문제인 싫어하고 박근혜 상황 잘 알고 있다●●

배셰태 2017. 10. 18. 00:33

※유진유 회장이 말하는 트럼프(특별대담, 10월17일)

 

https://youtu.be/BFq0wpQKYtw


이 영상은 정규재 TV를 자주 시청하는 시청자로서 매우 특이하고도 신선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진유 회장의 미국 현지에서 한국의 정치와 좌파정권 문제인과 그 참모진에 대해 상상이상으로 파악하고 있다는 내용과 미국의 좌파현실과 노조등 미국의 현실에 대해 가감없이 이야기하고 있다. 증언내용들이 매우 흥미진진하고 재밌으니 꼭 시청해보길 바란다.

 

정규재가 맥락을 끊는 부분이 너무 아쉬우나.. 강력하게 요청하여 유진유회장을 다시 초청하여 제대로 된 강연을 들어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아래 내용은 강연 내용을 대략적으로 요약해본 것이다. 게이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한다.

 

중요한 추론은!! 백악관에서 남한의 유일한 보수우파 사이트인 일간베스트도 파악하고 여론동향자료로서 중요한 자료 수집 대상 사이트로 볼 것이다라는 것이다. 게이들아 열심히 좋은 글 좋은 정보 올려보자!!!

 

박근혜 재판과정도 지금 한국 CIA 지부에서 다 파악해서 실시간으로 백악관에 보고가 될것임.

청와대도 일간베스트 게시글들을 다 파악하고 글을 쓰는 내가 누구인지도 잘 알고 있을것이라 생각됨.

 

===========================================

 

1. 백악관에서 정규재TV를 시청하고 번역하고 있다.

    

2. 트럼프에 대한 이해 : 트럼프에 대한 한국매체의 욕이 심하다. 트럼프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려면 트럼프의 자녀를 보아라. 그들을 키워낸 트럼프의 영향력.(수진제가 치국평천하)

-자녀교육. 자녀의 모습

-육군사관학교 출신

-백악관 주요 참모 : 걸프전 참전 용사들이 포진(트럼프의 용병술과 인재관)

    

3. 트럼프는 북한문제를 자신의 임기내에 어떻게든 본인이 결론을 낼 것이다.

- 북폭 옵션 확률이 높음(트럼프와 주요참모진의 성향에 의하면)

- 북한 레짐 체인지 확률 매우 높음(중국 정치적, 경제위기로 인해 북한문제에 끼어들기 복잡한 상황)

    

4. 미국은 안보문제만큼은 여야가 없다.(한국은 안보문제에 여야가 구분된다. 이해가 안됨)

한국은 평화 오직 평화라는 단어를 이야기하는데 강한 싸울태세와 의지를 보여야 전쟁억지가 이루어짐.

(냉전시대의 레이건의 의지가 소련을 무력화시킴)

    

5. 트럼프와 백악관은 문재인과 그 참모진들 모두에 대해서 세세히 모든 부분을 너무나도 디테일하게 다 파악하고 알고 있다.

- 문제인 대통령에 대해 문제인이 자신이 스스로를 인지하고 있는 그 이상으로 미국은 문재인을 알고 있다. 백악관 참모조차 청와대의 참모와 내각들 속속히 다 알고 있음(공부성적, 친구관계 등 사소한 것등 모조리 파악하고 있음. 이해가 안될 정도로 사소한 것까지 다 파악하고 있음)

    

6. 한미 FTA 문제 : 좌파가 정권잡으니 오히려 잘됐다. 한국정부가 협상할 수 없는 안건을 제안하고 협상하자. -> 좋다 한미 FTA 폐기하자. (정규제 설마 그럴리가요...” 지적재산권 문제는 ... 설마 농산물 시장까지도..) -> 유진우 폐기각이 확실하다

- 한미 FTA 폐기 요청했던 사람들이 정권을 잡지 않았느냐.. 그러니 폐기해도 잃을게 없다는 포지션, 미국입장에서는 미국내 여론으로부터 점수를 얻을 수 있음. 그러니 폐기하자. 이렇게 가도 미국은 잃을게 없다. 한국이 매우 재밌게 코너에 몰려있음.

- 이 정권의 모든 참모들이 한미FTA 데모했던 사진들 다 보고 있음. 일반인들도 아는데 정부 관료들이 그 사진들을 안봤겟나?

    

7. 촛불문제

- 광화문에서 데모한거 다 지켜보고 있음. 발로 볼 차는거, 박근혜 교수형 만든거 다 들여다보고 있음. 그걸 모르고 있다고? 정규재님.. 저를 멀로..

    

8. 한미일 정상회담에서

- 트럼프가 자기 부하에게 문제인에 대해 퍽킹이디엇이라고 했다는데..

- 트럼프는 자기 법무부 장관에세 이디엇이라고 하는데.. 국무장관보고도 대놓고 욕을 하는 사람인데...

- 다시한번 강조

- “문제인이 스스로 자기를 알고 있는 그 이상으로 문제인을 파악하고 있는 트럼프

  

9. 본인이 의원에 당선된다면 무엇을 할지 흑인, 라틴, 아시아 카커스를 없애버리겠다. 아니면 화이트 카커스를 만들던가... 어떤 저항이 와도 제대로 부딪히겠다.

(정규재가 자꾸 쓸데없는 질문을 해서 유진우님의 발언의 맥을 끊어서 좀 짜증)

    

10. 일본인은 원폭에 대해 미국에게 사과하라는 요구는 없나?

- 간혹 있었으나 지금은 없음

  

11. 좌익들에 대한 특성 : 모든 재난에 대해 국가가 책임져라(미국좌익도 똑같음), 피해의식이 매우 큼(몇백억을 버는 흑인 운동선수들도 늘 자기는 피해자라는 피해의식)

    

12. 노조이야기

- 미국노조(노조위원장 선거에 선거 입후보자가 없음. 이유? 죽을까봐.. 디트로이트 공장 문닫은 이유, 노조위원장들 총맞고 맞아죽거나 반신불수가 됨, 디트로이트 공장 문닫은 이유는 노조때문이라고 책임을 돌림. 노조지도부 테러) : 노조천국인 한국에서 유의미하게 지켜봐야할 것

  

13. 정권과 국민

정규재 : 문제인 정부를 혼내려다가 한국 국민이 피해를 보는건 아닌지.. 걱정이 됨

유진유 : 체질 변화가 필요함, 안보문제만큼은 제대로, 한국의 국격은 외부에서 볼 때 매우 낮음.

    

14. 한국의 국격은 상상이상으로 낮아졌음(외부 시각)

트럼프 방한 : 한국은 12, 일본은 23

- 유진유 : 미국과 일본은 확고부동한 강력한 동맹. 한국은 지금 무슨생각을 하는지 이해가 안감, 다른건 몰라도 안보만큼은 한목소리가 나와야하는데 여야가 구분되는 상황은 도대체 이해를 할 수가 없음. 한국은 스스로 국격을 깍아먹고 있는지 한국은 스스로 인지를 못하고 있음.

    

세줄 요약

1. 트럼프는 한국 상황을 심각하게 잘 파악하고 알고있음.

2. 트럼프는 문제인을 싫어함

3. 트럼프는 박근혜 상황도 알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