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타임라인]남 거 보느라 바쁜 SNS 시대, 사라지는 일상
머니투데이 2015.10.24(토) 서진욱 기자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102312585721317&outlink=1
<6>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한 SNS… 콘텐츠 소비 늘면서 개인 간 소통 약화
편집자주 모바일 시대의 소통수단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대화를 나누는 통로만이 아니라 신기술과 결합되면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떠올랐다. '인생의 낭비'로 불렸던 SNS에서 '인생의 기회'를 얻는 사례도 목격된다. SNS 계정을 운영하지 않아도 SNS 생태계의 직간접적 영향권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황이다. 모바일 시대의 다양한 방문을 여는 열쇠, SNS의 변화에 대해 다각도로 살펴본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아마존·MS 3Q는 어닝서프라이즈...애플 역시 좋은 실적 예상 (0) | 2015.10.26 |
---|---|
구글·애플·페이스북·MS·아마존 등..의학·과학계 '수퍼스타' 영입에 사활 걸다 (0) | 2015.10.26 |
팀 쿡 애플 CEO ‘곧 아이카 경험할 것’...자동차 산업 혁명 예고 (0) | 2015.10.24 |
페이스북, 23일(현지 시각) 시가총액 327조 원 돌파...삼성전자 1.55배 (0) | 2015.10.24 |
트위터, 22일(한국 시간) 개발자 컨퍼런스 '플라이트 2015' 개최 (0) | 2015.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