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국내 광고시장 진출
경향신문 2015.09.09(수) 송진식 기자
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509091300011&code=930201&med=khan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이 국내 광고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인스타그램은 9일 국내 모든 광고주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크기의 사진 및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와 더불어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형 광고와 타게팅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개인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규모의 광고주들에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광고 사진 및 동영상은 사용자의 메인 피드에 ‘Sponsored’ 라벨과 함께 다른 게시물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보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는 경우, 광고에 표시된 라벨을 눌러 해당 광고를 숨기거나 피드백을 보낼 수 있다.
조용범 페이스북코리아 지사장은 “인스타그램이 시각적 영감을 기대하는 사용자들과 창의적 소통을 원하는 기업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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