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페이스북의 인스타그램...국내 광고시장 본격 진출(`15.09.09)

배셰태 2015. 9. 9. 14:28

인스타그램 국내 광고시장 진출

경향신문 2015.09.09(수) 송진식 기자

http://bizn.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509091300011&code=930201&med=khan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이 국내 광고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인스타그램은 9일 국내 모든 광고주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크기의 사진 및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와 더불어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형 광고와 타게팅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서비스를 개인에서 대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규모의 광고주들에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광고 사진 및 동영상은 사용자의 메인 피드에 ‘Sponsored’ 라벨과 함께 다른 게시물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된다. 보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는 경우, 광고에 표시된 라벨을 눌러 해당 광고를 숨기거나 피드백을 보낼 수 있다.

조용범 페이스북코리아 지사장은 “인스타그램이 시각적 영감을 기대하는 사용자들과 창의적 소통을 원하는 기업들을 연결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이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