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샵검색’에 카카오스토리 콘텐츠 노출…검색 개편
헤럴드경제 2015.07.22(수) 황유진 기자
http://m.news.naver.com/read.nhn?oid=016&aid=0000797045&sid1=105&mode=LSD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50722_0010177402&cID=10401&pID=10400
다음카카오가 카카오컴색 기능을 대폭 강화하고,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다양한 검색 설정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검색 개편에 따라 이용자는 카카오스토리 앱을 업데이트하면 상단 돋보기 아이콘을 통해 ‘전체공개’로 공유해 놓은 게시물과 스토리채널의 모든 내용을 카카오스토리 내에서 검색할 수 있다.
기존의 스토리, 태그, 장소 검색에 이어 게시물 검색이 가능해지며 검색 결과는 관련도, 최신성, 콘텐츠 품질 등 복합적인 요소를 고려한 ‘정확도’ 순으로 제공된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2분기 스마트워치 판매, 애플 400만대 75,5% 점유...삼성전자 40만대 수준 (0) | 2015.07.23 |
---|---|
애플, 아이폰6 열풍…열 달째 글로벌 판매량 1위 (0) | 2015.07.22 |
구글, O2O 경쟁력 강화...미국 주문형 홈서비스 업체 ‘홈조이’ 인력 흡수 (0) | 2015.07.22 |
O2O, 온·오프라인의 벽을 허물다...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등장 (0) | 2015.07.22 |
온라인 오프라인 경계 붕괴...택시·쇼핑 등 O2O 비즈니스, 新산업으로 급부상 (0) | 2015.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