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친한 친구 글 더 집중 노출
지디넷코리아 2015.04.22(수) 김익현 기자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50422080325&type=xml&re=
알고리즘 수정…다른 글에 대한 반응 노출은 제한
그 동안 페이스북은 한 사람이 올린 여러 개 콘텐츠를 올릴 경우 뉴스피드 노출을 제한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이런 제한이 다소 완화된다. 반면 페이스북 친구들이 다른 사람의 글에 남긴 ‘좋아요’나 댓글들은 예전에 비해 노출도가 줄어들 전망이다.
더넥스트웹을 비롯한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21일(현지 시각) 뉴스피드 노출 알고리즘을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페이스북이 변경한 알고리즘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 |
▲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 <사진=씨넷> |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릭 슈미트 구글 회장, '구글이 로봇산업에 투자하는 이유'을 설명하다 (0) | 2015.04.23 |
---|---|
프로젝트 파이 : 구글, 이동통신(MVNO) 진출 - '15.04.22(현지시간) (0) | 2015.04.23 |
모바일 시대 블로그, 다음카카오의 야심작 ‘플레인’ 베타서비스 오픈 (0) | 2015.04.22 |
차이나페이 빅3, 은련·알리바바·텐센트..한국 모바일결제 시장 진출 거침 없어 (0) | 2015.04.21 |
알리바바 '알리페이', 대한민국내 편의점 2만곳에 모바일결제 인프라 깐다 (0) | 2015.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