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보 2014.06.13(금)
페이스북이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에 대한 변화를 발표했다.
12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자사 블로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광고 노출에 대한 제어권을 더 많이 부여하고, 동시에 사용자들의 활동을 더 자세하게 추적해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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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페이스북은 맞춤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웹과 앱 활동을 추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한정하는 게 아니라 사용자의 페이스북 활동 전체 정보를 수집하게 된다. 구글이 이와 같은 방식으로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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