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 스타즈IR] 네이버, 라인 이어 밴드까지 … 'SNS 쌍두마차' 성장 질주
- 서울경제 2014.02.10(눨)
게임·모바일 플랫폼 도입… 영어권 국가 진출도 앞둬
라인 매출비중 50%로 늘것
![](http://photo.hankooki.com/newsphoto/2014/02/09/etc0120140209180849.jpg)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성공으로 세계적인 인터넷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네이버. 네이버는 올해도 검색광고를 비롯한 기존 사업의 꾸준한 성장과 '밴드' 등 새로운 서비스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양과 질적인 측면에서 조화로운 진화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올해부터 바뀌는 항공기/공항 관련 정책들은? 비행기 안에서 스마트폰 OK, 미국갈 때 2차 검색 NO (0) | 2014.02.11 |
---|---|
'실적보다 신뢰', 165조원 가치 알리바바그룹을 일군 '가치관 경영' (0) | 2014.02.10 |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1위 애플, 2위 구글 (0) | 2014.02.10 |
['인터넷의 아버지' 빈트 서프]사이버세상 우주공간으로 확대 (0) | 2014.02.10 |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SNS 이용과 개인의 사회관계 변화 분석 (0) | 2014.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