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ICT·녹색·BT·NT外

뷰티업계, `1석2조` SNS 마케팅 활발

배셰태 2012. 4. 19. 11:49

뷰티업계, `1석2조` SNS 마케팅 활발

이데일리 2012.04.19 (목)

 

뷰티업계, ‘SNS 소통 마케팅’ 활발!

한국경제 2012.04.19 (목)

 

SNS 및 온라인마케팅이 활성화 되면서 뷰티업계도 홍보와 마케팅에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브랜드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기존의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 추가 시 제품을 선물하는 단순한 이벤트에서 한 발 더 진화해 신제품 개발이나 광고 디자인, 애칭 작명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브랜드가 늘어나고 있다.

뷰티업계의 진화된 ‘SNS 소통 마케팅’에 소비자의 반응 또한 뜨겁다. 자신의 의견이 반영되어 제품이 개발되고 광고가 만들어지는 만큼 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충성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하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