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2012.04.17 (화)
중국 기업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미니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속속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난징 지역신문 진링완바오가 16일 보도했다.
<중략>
미니블로그를 활용해 일반인들도 사업에 나서고 있다. 쓰촨대에서 광고학을 전공하는 펑리 위씨는 2010년초부터 블로그를 통한 광고 사업으로 개인 창업에 성공했다. 인터넷 쇼핑몰 `타오바오` 사이트에 아동복 쇼핑몰을 운영하는 푸젠 출신의 커이헝씨도 미니 블로그에 쇼핑몰 광고를 게재한 이후 수익이 크게 올랐다고 매체는 전했다.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3(안드로이드 OS)'는 왜 `아이폰5(IOS)`을 이길 수 없나 (0) | 2012.04.17 |
---|---|
삼성전자, '갤럭시S3' 내달 3일 런던서 베일 벗는다 (0) | 2012.04.17 |
[스크랩] 이동통신 재판매(MVNO) 서비스의 새 이름을 찾습니다~! (0) | 2012.04.17 |
MVNO와 블랙리스트제 시행으로 합리적인 통신 소비, 유심족이 늘어난다 (0) | 2012.04.15 |
갤럭시S3-아이폰5 동시 출시…삼성전자, 애플과 '진검승부' (0) | 2012.04.15 |